컨텐츠 뷰 본문

기억력을 높여주는 향기가 있다?

이 향만 믿고 공부 시작합니다...!
프로필 사진
RealFoods 작성일자2018.09.27. | 1,791 읽음

공부!

대한민국의 학생들, 그리고 이를 지켜보는 학부모 모두에게 숙명입니다.

아무리 외워도 머릿속에 들어오지 않는 글자들을 보며 좌절했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닌데요

출처 : giphy
크로스
기억력을 높여주는 비법은 정녕 없는 걸까? 하고 고민한 적, 모두들 한 번쯤은 있지 않으신가요?

어쩌면 이 디퓨저가 해결책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바로 Braintox 굿메모리 디퓨저인데요,

기억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디퓨저라고 해서 궁금한 나머지 바로 업어왔습니다

그런데 대체 어떤 원리일까요?

굿메모리 디퓨저의 특허받은 한약재 추출 성분이 기억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디퓨저의 포장 상자에 이처럼 실험 데이터가 그려져 있는 모습은 처음 봤습니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과 세명대학교 한의과학대학에서 검증한 제품이라고 해서 ‘정말로 효과가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줄어들었습니다

또한 특허증도 포장 박스에 붙어있습니다. 저처럼 의심이 많은 사람들을 설득하기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디퓨저의 사용 기간은 2~3개월가량 된다고 해요.

또한 피부나 눈에 성분이 닿으면 깨끗한 물로 씻어야 한다고 합니다.


상자를 뜯어보았습니다.
제품 구성은 디퓨저 본체와 리드가 포함되어 있네요

리드를 넉넉하게 주는 편인 것 같아요

제품을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플라스틱 밀봉 캡을 제거해야 합니다.

검은색 뚜껑을 돌려 잠시 제거한 후 플라스틱 캡을 빼내면 됩니다.

그런데...

내용물이 새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인지 생각보다 캡이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어 제거하는데 좀 어려움이 있어요

적합한 도구가 있다면 살짝이라도 틈을 만든 후 다시 손으로 빼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고생 끝에 캡을 제거한 모습입니다.
캡 제거가 끝났다면 다시 검은색 뚜껑을 돌려 끼워준 후에 리드를 넣어줍니다.

리드를 넣은 모습입니다. 굳이 동봉된 리드를 다 쓸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2~3개부터 시작해서 방에 향이 잘 퍼지지 않는다고 생각이 들 경우 리드를 추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리드가 충분히 적셔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향도 충분히 나지 않는다고 생각이 들 수 있어요.

조금 더 빨리 리드를 적시고 싶으시다면 5분 정도 디퓨저에 담근 리드를 뒤집어 다시 넣으면 됩니다. 그럼 더 빨리 향이 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단 손에 묻은 디퓨저는 꼭 물로 씻어내셔야 해요!

저는 로즈마리 향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향이 본격적으로 퍼지기 시작하니 충분히 향이 느껴져서 굳이 책상 가까이에 두지 않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책상 안쪽 깊이 두거나, 책장 위와 같은 곳에 두면 은은한 향을 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며칠 간 직접 써본 결과, 체감할 수 있는 장점은 마음이 편안해진다는 점이었어요. 책상에 앉아 책을 읽을 때 긴장하지 않고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그런 향인 것 같아요 :) 물론 기억력도 자연스레 높아지겠지요^^

출처 : giphy

밋밋한 방에 향기라는 새로움도 더하고,

기억력에도 도움도 주는 일석이조의 디퓨저는 어떠세요?


[리얼푸드=강철웅 에디터]

더 많은 리얼푸드 기사보기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공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

        [할인특가]굿메모리 디퓨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