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속 쉬어가는 분양시장, 전국 900여 가구 분양

조회수 2021. 2. 5. 10:0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신축년 양주옥정신도시 마수걸이 분양 성적은?

금주 분양시장은 설 연휴로 인해 전국적으로 한산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경기 양주시 옥정지구에서 신축년 첫 분양이 예정 됐습니다.


한편, 주중 모델하우스 오픈(사전예약을 통한 방문 중심)을 예정한 곳들이 있어 설 연휴 직후부터 청약에 들어가는 곳들이 있으니 예비청약자들은 관심을 갖고 지켜보셔야겠습니다.


부동산인포(www.rcast.co.kr)에 따르면 2월 2주 청약이 실시되는 곳은 총 1곳, 930가구로 집계 됐습니다.

라인건설이 경기 양주시 옥정지구에 짓는 ‘양주 옥정 the1 파크빌리지’를 분양합니다. 독바위공원, 옥정체육공원 등 여러 공원들이 가깝고 단지 남쪽으로는 청담천이 있어 일부세대는 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합니다. 세종~포천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남부로 이동하기 쉽고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으로 옥정역이 신설되며 GTX-C노선이 올해 착공, 수도권 1호선 회정역 추가 신설예정에 있어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입니다. 옥정신도시 중심상업지구를 비롯해 이마트, 롯데마트 등의 상업시설도 이용하기 쉽습니다.

※ 오픈 일정은 시공사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음

금주는 설 연휴 이전 평일임에도 불구 모델하우스 오픈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기본으로 오프라인에서는 사전예약을 통해 모델하우스 방문이 가능합니다.


금주 총 5개 단지의 모델하우스가 오픈 될 예정입니다.


각각 경기지역 3곳, 지방(부산, 경북 고령) 2곳 등입니다.

경기 3곳은 수원시 파장동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전용면적 64~84㎡, 총 1063가구) △광주시 오포읍 더샵 오포센트리체(전용면적 59~84㎡, 총 1475가구) △용인시 고림동 힐스테이트 용인 둔전역(전용면적 59~84㎡, 총 1721가구) 입니다.


지방 2곳은 부산 연제구 연산동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전용면적 75~84㎡, 총 612가구) △경북 고령군 다산면 다산 월드메르디앙 엔라체(전용면적 59~84㎡, 총 631가구) 등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