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ㅍㅍㅅㅅ

‘화보 같은’ 북유럽풍 주방 감성, 르크루제로 해결하자

이번에는 부드럽고 우아한 뉴트럴 컬러다!

1,27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새 가장 인기 있는 인테리어의 공통점은? 북유럽풍이라는 것이다.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이라는 이름으로도 유명한 ‘북유럽풍 디자인’은 실용적이고 편안하고, 동시에 심미적으로 아름답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다. 보면 볼수록 정이 간다. 금방 뜨거워지고 금방 식어버리는 유행 속에서 북유럽 스타일이 꾸준히 인기를 얻는 이유다.

바로 이런 스타일.

하지만 구매 후에는 은근히 새로운 고민이 생긴다. 바로 기존 제품들과 매치되지 않는다는 것! 특히 주방 및 리빙 제품에서의 고민은 이만저만이 아니다. 주방 제품은 식탁 위에 차려 놓았을 때 그림처럼 잘 어우러져야 하는데, 막상 옆에 놓인 밥그릇, 국그릇과 어울리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는 것.


그렇다고 북유럽풍으로 모든 식기를 통일할 수는 없다. 비용이 너무 많이 드니까. 어떻게 해야 할까?



새로우면서도 우아한 마법, 르크루제 북유럽 컬렉션

마법 같은 제품을 소개한다. 르크루제.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인싸’라면 누구나 아는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다.


그 르크루제에서 가을을 맞이해 새로운 ‘북유럽 컬렉션’을 선보인다. 뉴트럴 컬러, 심플, 모던 등 풍부한 감수성을 담았다. 말 그대로 북유럽 스타일을 고스란히 제품에 녹여낸 것.

매력적인 북유럽 컬렉션의 모습.

기존의 르크루제는 비비드한 컬러를 사용하여 식탁에 포인트를 주는 것으로 유명했다. 그런데 그런 르크루제가 달라졌다.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한 듯 부드러운 뉴트럴 컬러를 선보인 것이다.


구성 또한 실용적이다. 르크루제의 시그니처 아이템 무쇠 주물 냄비, 멋스러운 파스타 디시, 원형 접시, 300ml 머그가 1세트다. 혼자서 파스타를 만들어 혼술 한잔 걸치기도 좋고, 신혼부부가 얼굴을 맞대고 다정한 저녁식사를 즐길 때에도 테이블 위를 우아하게 연출할 수 있는 구성이라 할 수 있다.

이렇게 한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북유럽 컬렉션의 컬러는 총 5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쉘핑크, 머랭, 시솔트, 마린, 플린트.


이 컬러들의 핵심은 ‘우아함’이다.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색상이다. 어디에 놓아도 자연스럽고, 오래 써도 질리지 않는다. 현대인에게 딱 맞는 색상이라 할 수 있다.


또다른 매력이 있다. 조합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어떤 컬러를 매치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지금부터 3가지 조합을 강력 추천한다.



1. 쉘핑크+플린트

귀엽고 여성스러운 쉘핑크와 어두우면서도 분위기 있는 플린트의 조합.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내는 데 최적이다.


2. 머랭+시솔트

크림처럼 부드러운 컬러감의 머랭, 은은한 청록색 컬러의 시솔트 조합이다. 순식간에 품격 있는 식탁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다.



3. 머랭+마린

식탁의 분위기를 산뜻하게 만들 수 있는 최적의 조합이다. 시원한 컬러감의 마린은 테이블 위에 멋진 악센트를 더해 준다.



할인 판매까지 진행한다니!

매력적인 북유럽 컬렉션의 모습.

현재 르크루제의 북유럽 컬렉션은 23일부터 전국 르크루제 입점 백화점 매장 및 르크루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더해서 놀라운 소식 하나! 론칭 기념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2인 세트 구매 시 한정수량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포함한 특별 패키지를 제공한다. 그러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 것!


인물소개
  • by. 김현미
    ㅍㅍㅅ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기고하고 싶으신 원고가 있으시면 write@ppss.kr로 보내주세요. 성공하고 싶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