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ㅍㅍㅅㅅ

디자이너를 위한 업무 필수 앱 5개

업무에 다방면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21,52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디자인 업무에 유용하게 활용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합니다. 한 번 설치하고 업무에 사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무료인 데다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에서 제공되는 앱입니다.



1. CMYK 컬러로 된 pdf를 RGB로 보려면: Adobe Acrobat Reader


인쇄물 편집을 하다 보면 CMYK로 작업한 파일을 그대로 pdf로 저장해서 메일로 보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제 인쇄용이라면 당연한 일이지만, 검토용이라면 아무래도 문제가 있겠죠? 보통의 앱에서는 CMYK 컬러를 그대로 보여주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보입니다.  

그렇지만 Adobe Acrobat Reader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RGB로 변환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문제없이 보여줍니다. 

2. 이메일의 첨부파일을 모아서 보려면: Outlook


디자인 업무를 하다 보면 오고 가는 이메일에서 첨부파일이 많습니다. 하나하나 메일을 열어보지 않고 첨부파일만 모아서 볼 수 있을까요? Outlook을 사용하면 가능합니다.

3. 화이트보드나 종이문서를 깔끔하게 촬영하려면: Office Lens 


화이트보드에 회의한 결과를 그대로 폰으로 찍어서 저장해두는 경우가 많죠. 이때 내용만 부각되게 촬영하고 싶다면? Office Lens를 사용하면 됩니다. 종이에 메모한 내용을 기록할 때도 좋습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4. 포스트잇을 체계적으로 정리하려면: Post-it Plus


아이디어를 구상할 때 포스트잇 많이 사용하시죠? 3M에서 내놓은 Post-it Plus를 사용하면 포스트잇을 깔끔하게 촬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그룹으로 묶어서 정리할 수도 있습니다.

5. QR코드가 정확한지 알려면: Scanbot 


인쇄물에 QR코드를 넣었을 때 원하는 곳으로 정확히 이동하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다양한 앱이 있지만 Scanbot을 추천합니다. 스캔 속도가 빠르고 바코드 인식 기능도 있습니다.

원문: 슬로워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