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상상력을 자극하는 노트 디자인

즐겁고 기발한 생각들 많이 담아보아요 :-)
ㅍㅍㅅㅅ 작성일자2017.02.12. | 20,105  view

생활 속에서 일상과 일정을 기록하는 중요한 도구인 노트. 여러분은 주로 어떤 노트를 사용하시나요? 기존의 틀과 선에서 벗어나, 노트의 형식과 그래픽으로 사용자의 새로운 상상력을 자극하는 노트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1. 삼각형 노트

노트는 꼭 사각형이어야 할까요? 고정관념을 깬 삼각형 모양의 노트입니다. 들고 다니기 편한 작은 크기로, 펼쳤을 때는 사각형이 되어서 기록을 할 때 적당히 넉넉하고 편한 공간이 확보됩니다. 삼각형의 노트를 들고 다니면 더 재미있는 생각이 많이 떠오르지 않을까요.



2. 자유롭게 채워 넣는 노트

노트는 거들뿐. 아무 규칙도 제약도 없이 주어진 공간에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도록 돕는 노트 디자인입니다. 자유롭게 칠하고,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면서 새로운 자극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시계 노트

시간별로 선으로 쪼개져 있는 빽빽한 일간 스케줄러 대신, 이렇게 하루를 계획하고 기록해보는 건 어떨까요. 정해진 구획이나 선 없이, 중앙의 시계만으로 하루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노트 디자인입니다.



4. B6 노트

B6 판형의 노트에 종이를 끼워서 쓰는 노트입니다. 실이나 접착제로 고정한 제본 방식이 아닌, 가운데를 고무줄로 잡아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다양한 종이를 끼웠다 뺏다 하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5. 다양한 선으로 영감을 주는 노트

전에 슬로워크에서도 한 번 소개한 적이 있는 다양한 선의 노트 두 번째 버전입니다. 곡선, 불규칙한 간격, 기하학적 무늬의 선으로 이루어져, 선을 따라 글씨를 쓰는 것만으로도 하나의 작품이 탄생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원문: 슬로워크


플러스친구 추가는
모바일에서만 가능
친구추가

지식의 전당 ㅍㅍㅅㅅ 입니다.
플러스친구 맺고 좋은 콘텐츠 더 보기!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박나래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