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실제로 있는 직업이라구? 이색 직업 7가지

조회수 2018. 11. 20. 17:2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세상에 다양한 사람들이 존재하듯이, 직업도 상상을 초월할 만큼 다양한 이색 직업들이 존재한다구! 우리가 몰랐던 세계 각국의 이색 직업, 뭐가 있는지 알아보자 +_+

사람들의 겨드랑이 냄새를 맡고, 적절한 탈취제나 데오드란트를 추천해주는 직업이라고 해. 분명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직업이지만 상상만 해도 괴로워..!

고인이 된 사람들이 생전에 인터넷에 남긴 흔적들을 일일이 찾아 지워준다는 디지털 장의사. 한국에서도 2013년부터 생겨나기 시작했다고 해!

여행, 출장 등으로 소중한 내 애완동물을 돌봐줄 사람이 없을 때, 펫시터가 주인 대신 산책도 시켜주고 밥도 주고 메시지로 사진, 동영상 등을 보내주니 안심~

채소에 대한 정보와 지식을 전달할 뿐 아니라, 채소와 과일을 이용한 요리를 개발하기도 하고 이에 대해 강연을 하거나 책을 쓰기도 한다는 채소 소믈리에!

6개월동안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휴양지에서 럭셔리 코스를 즐긴 후, 주관 업체측에 후기를 제공해주는 최고로 부러운 직업 ㅠㅠ

물의 맛과 냄새 뿐만 아니라 용도, 성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특별한 소믈리에. 고객의 취향 혹은 주문한 음식과 어울리는 물을 추천해준대!

포춘쿠키 안에 들어갈 메시지의 내용을 구성하는 작가로, 짧으면서 철학이 담긴 인상적인 문구를 만들어내야 하는 직업.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