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PNN

OO게임 모델 된 신정환 근황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마성의 매력..?

47,1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994년 그룹 '룰라'로 데뷔해 '컨츄리꼬꼬'로 히트하고, 상상플러스와 X맨을 비롯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입담을 과시하며 전성기를 누렸으나...

해외원정도박으로 인하여 무려 7년이나 자숙을 거치고 2018년 말부터 조금씩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는데.

최근 다미게임즈의 모바일 포커 게임 '다미포커'의 모델로 신정환이 발탁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전세계 128개국에 글로벌 동시 서비스되는 '다미포커'는 최대 9명까지 룸에 입장해 플레이할 수 있는 소셜 카지노 게임으로, 친목 대전 및 랭킹 토너먼트 역시 지원된다.

다미게임즈 측은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성의 재미를 가진 다미포커와 신정환의 이미지가 딱 맞아떨어져 홍보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저희 다미게임즈와 함께 건전한 마인드 스포츠 다미포커의 전도사로서 활약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다미게임즈는 게임시장의 새로운 가치 창조를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는데.

다양한 장학 사업을 함께 진행하며 건전한 스포츠 문화로서의 '다미포커'를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말했다.

2018년 말 처음 방송 재개 소식이 들려왔을 때에도 대중의 반응은 긍정적이지 않았고, 최근 유투브 등지에서도 냉랭한 시선을 받아야 했던 신정환이지만...


한때 그가 재치있는 입담과 감초같은 매력으로 안방예능계를 주름잡았던 것만은 분명한 사실이었다.

최근에는 크게 눈에 띄는 활동 없이 SNS를 통해 육아에 전념하는 모습만 보여주었던 신정환. 그의 '마성의 매력'이 다시금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을까?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