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PNN

GTA6 주인공은 여성 갱스터?

꼬리에 꼬리를 무는 소문들

37,42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전세계 1억장 이상 판매된 메가히트작 GTA5출시된 지 벌써 7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후속작 GTA6에 대해서는 별다른 정보가 공개되지 않고 있습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2도 PC 버전으로 출시됐고 이제 락스타의 다음 움직임은 분명히 GTA6일텐데요...


2019년에 출시된다는 소문이 무성했지만 결국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고, 락스타도 명쾌한 해답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분명히 게임을 작업하고 있는 것은 맞는 것 같은데... 계속 뜸을 들이니 갈증이 심해질 수 밖에 없는데요.

업계 소문이나 여러 정황들을 모아보면 GTA6가 어떤 게임일지, 어떻게 만들어지고 있는지 윤곽을 잡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대만큼이나 궁금한 게임. 함께 상상해보시죠!

인디안 아티스트 참여?

락스타에서 일했던 직원의 이력서에서 'GTA6' 참여 기록이 발견됐습니다. 이 아티스트의 활동 지역은 인도인데요.


최근 락스타가 인도의 대형 스튜디오를 인수했다는 점과 비교해보면 흥미로운 정보입니다. 

여자 주인공?

GTA6의 주인공이 여성이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갱스터 출신 여성 콘셉트라는 설이 가장 큰데요. 그동안 시리즈에서 여자 주인공이 없었기 때문에... 사실이라면 꽤 파격적인 행보네요.


요즘 다양한 PC 이슈가 있다보니, 이에 대한 평은 많이 갈리긴 합니다.

PS5 버전 출시?

락스타가 GTA4부터 콘솔기간 독점 후 PC 버전을 발매했기 때문에, 이번 시리즈도 같은 수순을 밟게될 것 같습니다. 보급 대수가 꽤 짭짤하니까요.


발매가 다가온 PS5 버전이 가장 유력한데요. 차세대 콘솔에 맞게끔 퀄리티 높은 게임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2022년 완성?

그동안 GTA 시리즈는 7년의 기간을 두고 출시했기 때문에, 계산해보면 2020년에 게임이 출시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락스타측에서 '차세대 콘솔에 대해 더 분석하고 싶다'라는 발언을 했기 때문에, PS5와 차세대 엑스박스와 함께 게임이 출시될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2022년을 가장 유력하게 꼽고 있는데요. 레드 데드 리뎀션2가 아직 한창이기 때문이라는 이유가 가장 많다고 하네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