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웬만한 광역시 인구가
'좋아요' 한 게임

사전예약 300만이면, 인천시 인구 정도임
PNN 작성일자2019.03.21. | 1,054  view

넥슨이 3월 21일, 4월 18일에 각각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과 '트라하'를 선보입니다. 두 게임은 캐주얼 아케이드, MMORPG 장르로 서로 다른 게임성을 지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두 사전 예약자 수 300만 명을 돌파했다네요!

완전놀라움

헐!


트라하

지난 2월 14일부터 시작한 트라하 사전 예약의 참가자 수는 신규 IP(지식재산권) 역대 최단 기간 기록인 1일차 50만 명, 2일차 100만 명을 달성한 데 이어 약 한 달여 만에 300만 명을 넘은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 시작 직후 네이버, 구글 등 주요 포털 급상승 검색어에 '트라하', '트라하 크리스 헴스워스' 등 관련 키워드가 실시간으로 오르기도 했는데요!

끝없는 덜덜

아이패드 소개 이미지에 당당히 오름

2월 20일 열린 삼성전자 ‘갤럭시S10 언팩’과 지난 18일 애플이 공개한 아이패드 에어·아이패드 미니의 공식 홈페이지에 깜짝 등장하기도 했죠.

짝짝짝

'트라하'는 PC 수준의 ‘하이엔드(고품질) 모바일게임’을 표방하는 만큼 최신 스마트폰 기기 최적화를 통해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는데요. 바로 오늘, 3월 21일부터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는데 얼른 아이디 선점해야겠죠?!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

2월 21부터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7일차에 100만 명, 18일차 200만 명을 기록했고 최근에는 무려 300만 사전예약자를 돌파했다고!

와아아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과 손잡고 오는 28일까지 ‘크아수웩’ 챌린지를 진행한다는데요. 벌써 관련 영상 조회수만 190만 건을 넘어서며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이는 중입니다.

파도타기

넥슨 박재민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올 봄 잇달아 선보일 모바일게임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유저분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사전 기대감이 정식 서비스 이넥슨도 몹시 기쁜 듯 하네요.


'트라하'와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의 추이를 보고 넥슨 박재민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올 봄 잇달아 선보일 모바일게임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유저분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사전 기대감이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은 심지어 오늘, 3월 21일 글로벌 출시된답니다! 전세계 유저들에게 실력 발휘 하러 가자고요!

유에프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뉴스에이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