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예인들이 쓰는 대세 게이밍의자

조회수 2017. 12. 13. 16:2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최근 게임에 초점을 맞춘 컴퓨터 주변기기 '게이밍 기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게이밍 기어 제품들은 키보드와 마우스, 헤드셋에서 최근에는 의자와 책상 등 그 영역을 더욱 넓혀나가고 있는데요.

이렇게 게이밍 기어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다 보니 연예인들 역시 게이밍 기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먼저 제닉스의 공식 모델인 '폭풍저그' 홍진호는 제닉스의 다양한 게이밍 기어들을 사용 중입니다.

프로게이머를 은퇴한 후 게임 방송을 진행 중이기도 한데요.

꾸준히 SNS를 통해 제닉스의 게이밍 데스크와 키보드를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평소에도 게임을 좋아한다고 밝히고, 한때 배틀그라운드 방송을 진행한 개그맨 유민상, 양선일 역시 제닉스의 게이밍 의자를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게이머들에게는 '기열킹'으로 알려진 개그맨 김기열도 대세 게이밍 의자 'AKRACING'을 인증했습니다.
최근 인기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배우 성훈도 다양한 게이밍 제품을 사용 중이네요.
배우들과 아이돌 역시 스케줄이 없는 날 가장 많이 하는 취미가 게임인데요.

하이라이트의 윤두준, 이기광 역시 방송과 SNS에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이제 게이밍 기어는 프로게이머나 연예인들을 넘어 대중들에게도 점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게이머들의 취향에 맞춘 더 다양하고, 개성 있는 게이밍 제품들이 더욱 많이 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