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감금된 곳에서 사탕만으로 3주.. 고양이판 '올드보이'

조회수 2021. 1. 28. 10: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올드보이'의 주인공은 15년 간 감금되어 홀로 생활합니다. 그동안 그가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오로지 군만두뿐이었죠.

최근 고양이판 '올드보이'가 현실화 되어 화제를 모았습니다. 1월 26일 'BORED PANDA' 홈페이지에 올라온 그 사건을 함께 보시죠.

지난 1월 14일 우크라이나의 선박배송회사 '스타샤인시핑(Star Shine Shipping)'의 노동자들은 선박으로 운반한 컨테이너를 열다가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컨테이너를 채운 사탕 박스 사이로 고양이 한 마리가 튀어나온 거죠.

이 컨테이너가 실렸던 선박은 우크라이나에서 출발해 3주일 동안 3000km를 이동해 이스라엘로 도착했죠.

다시 말해 이 고양이는 3주 동안 컨테이너 안에 갇혀서 생활을 한 거에요.

사탕이 든 박스 중 일부가 뜯겨진 걸로 보아 고양이는 사탕을 먹으면서 굶주린 배를 채운 것으로 보입니다.

마실 물도 없이, 약간의 사탕만으로 3주를 견뎠다니...

사람들은 모두 '기적'이라며 고양이의 생환을 반겼습니다. 특히 이 고양이는 아픈 곳 없이 건강해보여서 더 다행이었구요.

여기가 이스라엘이냐옹?

CCTV 확인 결과, 우크라이나에서 사탕 박스를 컨테이너에 싣는 동안 고양이가 그 속으로 들어갔고, 아무도 그 장면을 보지 못하면서 이런 일이 벌어진 것이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고양이가 컨테이너 안으로 조금씩 떨어지는 물과 사탕으로 버틴 것 같다"며 "다행히 고양이는 건강하고 컨디션도 좋아보인다"고 말했어요.

우리의 모험냥이가 무사해서 정말 다행입니다! 앞으로는 조금 덜 위험한 여행을 하길 바라 ㅠㅠㅠㅠㅠ

CREDIT

에디터 JAMIE

출처 BORED PANDA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