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펫찌

거대한 아나콘다를 실제로 본 사람들의 반응

786,6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틀 전인 4월 23일, 브라질에서 실제로 벌어진 일입니다!


페르난데스 부부는 차를 타고 고속도로 위를 달리고 있을 때였습니다. 앞에서 차량이 놀란 듯 급하게 속도를 줄이더니 잠시 멈추고는 옆 차선으로 이동했습니다. 

페르난데스 씨는 앞 차량의 이해되지 않는 행동에 의문이 들었으나 곧 그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영화에서만 보던 거대한 아나콘다가 고속도로에 진입하고 있었습니다.

놀란 페르난데스 씨 역시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속도를 줄였습니다. 그러나 그가 사이드미러로 옆 차선을 확인하자 다른 차들이 속도를 줄이지않은 채 빠르게 달려와 페르난데스 씨의 차량과 아나콘다 옆을 지나갔습니다.


아무리 거대한 아나콘다라도 빠르게 달리는 자동차에 깔리면 즉사할 것이 뻔했습니다.

페르난데스 씨는 급하게 차에서 내려 손을 흔들며 차를 세우기 시작했고, 고속도로의 차들은 서서히 멈췄습니다. 영문도 모른 채 차를 세운 운전자들은 손을 흔드는 페르난데스 씨 뒤로 거대한 아나콘다가 지나가는 것을 발견하고 하나둘 페르난데스 씨를 도와 손을 흔들기 시작했습니다.

아나콘다는 많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고속도로 중앙선을 넘어 반대편으로 무사히 이동할 수 있었죠.


이 영상으로 접한 한 생물학자는 언론을 통해 말했습니다.


"굉장히 감동적인 영상이에요. 보통은 뱀을 돕기 위해 저렇게 나서는 사람들은 없어요. 많은 사람들이 힘을 합쳐 생명을 구했다는 게 정말 뭉클합니다."


거대한 아나콘다를 돕는 사람들의 모습을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콘다야. 담부턴 손 들고 건너



CREDIT

에디터 이제원​ 


"PetZzi 추천 스토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