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아기를 처음 만난 댕댕이의 반응

조회수 2018. 12. 6. 09: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개는 어른들뿐만이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가장 좋은 친구입니다.


어렸을 적 강아지를 키워본 경험이 있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리고 이 털복숭이 친구들과 나눴던 유대감은 삶에서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을 것이고요.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지만, 개만은 나이를 아무리 먹어도 항상 변함없이 우리의 친구로 남아있습니다.


이건 개들에게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개들은 새 가족을 만났을 때, 사람들 못지 않은 기쁨을 느끼지요. 알래스카 말라뮤트인 듀드도 아기 사바나를 처음으로 만났을 때 온 몸으로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아기를 소중이 데리고 돌아온 아빠가 문으로 들어오자 듀드는 격렬한 환영을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이 커다란 개의 꼬리는 여동생 사바나를 보자마자 프로펠러처럼 돌아갑니다.


아빠가 아기를 내려놓자, 듀드의 시선이 아기에게로 고정됩니다. 듀드의 머리가 아기보다 더 클 정도이지만, 아기는 무서워하지도 않고 오히려 듀드를 똑같이 마주봅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듀드가 이 아기가 자신의 새 여동생이란 걸 깨달았을 때, 듀드는 기쁨의 하울링을 시작했습니다. 마치 "안녀어어어어엉!!!!!"이라고 말하는 것처럼요!!

개는 역시 인간의 가장 소중한 친구인 모양입니다. 나이와 크기와 심지어 종마저도 뛰어넘는 우정 말이죠.​  



Credit

에디터 윤태리

제보 THE ANIMAL BIBLE


"PetZzi 추천 스토리"


"PetZzi 추천 스토리"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