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펫찌

버려진 아기 고양이의 엄마가 된 개

39,25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9월 15일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거리에서 2마리의 아기 고양이가 엄마를 잃은 채 울고 있는 것을 발견해서 구조하였습니다.

"이 새끼 고양이는 엄마 없었어요. 비가 내리기 전에 다행히 착한 사람이 발견했어 연락을 주셨어요."


아기 고양이는 생후 2주 였고 생존을 위해 24시간 돌봐야 했습니다. 


"젖먹이 고양이를 인공 수유하는 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며 2-3시간 간격으로 계속 수유를 해야 살 수 있습니다."

줄리엣 하우스 (Juliet 's House)의 자원 봉사자인 카산드라가 젖먹이 아가들의 인공수유를 맡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즉시 고양이 전용 분유를 타서 인공수유를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집에는 위니라는 강아지가 한 마리 있었습니다. 아기 고양이들이 엄마를 찾는 소리를 내며 울기 시작하자 놀랍게도 위니는 아기 고양이를 따뜻하게 하려고 껴안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아기 고양이들은 마치 엄마 고양이에게 매달려 있는 것처럼 위니에게 안겼습니다.


두 아기 고양이에게도 드디어 이름이 생겼습니다. 바로 마일러스와 윌로우라고 지어졌습니다.

위니는 두 아기 고양이를 정성스럽게 키웠습니다.

임시 보호를 하고 있던 자원봉사자도 이런 특별한 경험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위니는 아주 특별한 개입니다. 바로 아기고양이를 자석처럼 끌어들이는 마법을 가지고 있죠.

종이 달른 강아지도 약한 동물은 보호합니다. 동물 학대하는 인간은 개랑 절대 비교도 하지 마시길 ! 


여러분의 제보로 동물과 함께하는 세상이 만들어집니다. 

e-mail : jebo.petzzi@gmail.com 



CREDIT 

에디터 강이루

사연 Love Meow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