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펫찌

"누군가 기차 선로 위에 개를 묶어 놨어요."

..

41,8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오레곤 주의 어느 일요일 아침, 제라드 씨는 운전하다가 기차 선로 위에서 이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제라드 씨는 그것이 선로 위에 누워있는 사슴이라고 생각했고, 사슴이 기차에 치이지 않게 하려고 창문을 내려 휘파람을 불었습니다.

그러나 자세히 보니 그것은 선로위에 묶여 움직이지 못하는 개였습니다.


제라드 씨는 말했습니다.


"개는 제가 있는 쪽으로 오고 싶어 했지만 밧줄이 녀석의 목을 당겼습니다. 저는 당황했습니다. 여기는 기차가 하루 세 번 지나가거든요."

제라드 씨는 그 개가 얼마나 많은 시간을 이곳에서 보냈는지 몰랐습니다. 기차가 오기 전에 개를 빨리 구조해야 했습니다. 제라드 씨는 개가 가까이 오지 못하게 경계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제라드 씨가 다가가자 개는 꼬리를 흔들기 시작했습니다.


어린 개는 누군가 의도적으로 이곳에 묶어놓은 것이 분명했고, 제라드 씨는 개를 구조해 자신의 차에 태웠습니다.

제라드 씨는 당시를 회상하며 말했습니다.


"밧줄은 배를 독에 묶는 데 사용하는 방식인 8자 매듭으로 묶여 있었습니다. 어떤 정신 나간 놈이 일부러 묶은 것이 틀림없습니다. 누군지는 모르지만 더럽고 역겨운 놈이네요."


제라드 씨는 개를 집으로 데려왔고 삼손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제라드 씨의 집에는 이미 구조된 개와 고양이들이 여러 마리 있었지만, 그들은 삼손을 큰 경계 없이 받아들였고 금방 가족이 되었습니다.

 


제라드 씨는 현재 삼손을 임시보호 중이지만, 이 사랑스러운 개를 완전히 입양하여 함께 사는 것을 고려 중입니다.


제라드 씨눈 말했습니다.


"삼손은 정말 훌륭한 개입니다."


CREDIT

에디터 이제원 

사연 THE DODO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