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아기와 함께할 수 있는 댕댕이 성격테스트

강아지 성격테스트
펫앤유 작성일자2019.03.15. | 8,626 읽음
아기와 함께 지내는 댕댕이!
만약 우리 댕댕이가 아기를
물기라도 하면 어떡하나..
걱정이 된다면!
펫앤유에서 댕댕이 성격테스트를
한번 해보세요 :)
모르겠어

사람처럼 강아지들도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고 새로운 상황에 대해서 다르게 적응합니다. 꾸준한 훈련과 즐거운 분위기에서 자란 강아지는 새로운 가족인 아기를 환영할 것입니다. 그러나 시당하면서 살아온 강아지는 아기에게 해를 입히거나 지배하려고 합니다. 이런 강아지는 가족   

구조의 변화를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강아지가 아기에게 어떻게 반응하는지 관심이 있다면, 우선 강아지의 성격을 테스트해 보세요. 강아지를 옆으로 세우고 손으로 바닥에 앉게 할 수 있나요? 전에 강아지에게 이런 행동을 하지 않았다면 강아지는 아마도 저항할 것입니다. 또한 공격적인 강아지는 물을 수도 있습니다.

순종적인 강아지는 빨리 힘을 빼고 반려인의 눈과 마주치는 것을 피할 것입니다. 우세한 강아지 는 저항하고 낑낑거리고 반려인의 손에서 벗어나려고 애쓸 것입니다. 만약 강아지를 억제할 수 없으면 도움이 필요합니다.

강아지가 우세함을 보이면, 강아지의 성격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지배적인 강아지 는 영역적이어서 의자, 코너, 침대와 같은 특별한 장소를 자기 것으로 주장합니다. 강아지는 그들의 권위를 유지하려고 싸웁니다.

공격적인 강아지의 자세는 모든 사람을 위협합니다. 이런 강아지들은 소유욕이 강하고 영역적 이거나 예측할 수 없어서 위험합니다. 공격은 행동이나 신체적 문제의 결과일 수 있지만, 강아지 행동 전문가는 강아지의 공격적인 성격이 어디에서 생겼는지 알려주고 문제를 다루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두려움에서 물어뜯는 강아지는 공격적인 강아지가 예측할 수 없는 행동을 하는 것처럼 위험합 니다. 이런 강아지들은 사회화와 함께 사람에 대한 믿음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두려워하는 성격을 고칠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지배하려는 성격이라면 아기와 함께 두기 전에 오랫동안 집안을 질서있게 하기 위한 복종 클래스나 강아지 행동 전문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강아지의 성격이 반려인의 가족에게 위험하다면, 충분한 시간이 필요하지만 강아지 행동 전문 가의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기와 댕댕이 사이에 좋은 관계를 만들기 위해서는 충분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자아도취
우리 댕댕이가 순둥이라도
위험한 상황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댕댕이와 아기를 같은 공간에
둘만 있게 하는건 삼가해야겠어요!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라면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