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피플앤잡

일할 맛 나는 사무실을 갖춘 기업 7

1,20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게 되는 직장. 많은 기업들이 업무 효율을 늘리고자 쾌적하고 편한 사무실 환경을 조성하는 것에 힘을 쓰고 있는데요. 일례로 신의 직장이라고 불리는 구글 본사에서는 삼시 세끼 호텔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식당도 있다고 합니다. 다른 기업들은 어떨까요? 머무르고 싶고, 일할 맛 나게 하는 사무실을 갖춘 기업들을 소개합니다.

떠나보자

# The Points Guy

포인트 가이는 매월 4백만 명이 넘는 독자에게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항공편 예약과 결제 등 여행에 관한 최선의 방법을 공유합니다. 뉴욕에 위치한 사무실은 스탠드 데스크와 낮은 파티션 등 자유로운 분위기이며, 쾌적한 카페테리아와 애완동물과 함께 출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 TripAdvisor

출처@loufre

세계 최대의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에는 최첨단 체육 장비를 갖춘 사내 헬스장과 대형 카페를 방불케 하는 카페테리아, 게임 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직원들이 느긋하고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그로 인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 TaskUs

기업 아웃소싱 및 고객 서비스 지원을 제공하는 테스크 어스의 사무실은 캘리포니아 주 산타 모니카에 위치해 있습니다. 업무 공간을 제한하지 않고 자유로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사내에 명상실이 준비되어 있을 만큼 직원들의 내적 건강을 중요시한다고 하네요. 수평적 소통과 개방적인 조직문화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 Knotel

노텔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으로,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사무실 임대 계약을 찾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뉴욕에 위치한 노텔의 본사에는 따로 게임 룸을 마련해 놓았으며, 사무실 한켠에서는 언제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취미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 Dogfish Head

맥주 양조 회사 도그피쉬헤드의 사무실은 맥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직원들은 무료 맥주를 월급 때마다 함께 제공받습니다. 홀리데이 파티 등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여 결속력을 다지며, 맥주뿐 아니라 다른 음료도 무궁무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Workiva

워크바는 데이터 컴파일, 관리 및 분석을 위한 사용자 친화적 클라우드 솔루션을 개발,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실리콘밸리에 위치한 사무실에는 스쿼시 코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전거를 대여할 수도 있습니다. 해피 아워 음료 시간, 킥볼 관람, 제과 실습 등 근무시간 외 활동도 다양합니다. 자유로운 드레스 코드는 물론입니다.

# Shutterstock

셔터스톡은 로열티가 없는 사진, 삽화, 비디오, 음악 등 1억 개에 달하는 온라인 라이브러리 구매 사이트입니다. 뉴욕에 위치한 사무실의 옥상에는 푸른 잔디가 펼쳐져 있습니다. 퇴근 후에는 무려 노래방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주 2회 요가 수업도 진행하며, 마사지 샵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