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홍은동· 대구 수성구 등 자세한 청약일정은?

조회수 2019. 11. 21. 10: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정부의 분양가상한제 적용 지역이 확정된 가운데 이번주 전국에서 1만여 가구가 분양에 나섭니다.


KB부동산 리브온(Liiv ON)에 따르면 11월 셋째 주 전국에서 1만 776가구(오피스텔·임대 포함)가 청약 접수를 시작합니다. 서울 서대문구를 비롯해 대구 수성구 2곳의 단지와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 등 3곳의 단지가 일반분양에 나서 지난주에 이은 청약 열기를 이어갈 전망입니다.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힐스테이트홍은포레스트'가 홍은2구역 재건축을 마치고 이번주 청약을 시작합니다. 백련산을 품은 숲세권 아파트로 지하 4층~지상 14층, 8개 동, 전용면적 59~84㎡로 이 중 382가구가 일반분양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단지는 지하철 6호선 새절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 일대도 분양이 잇따릅니다. 인천 서구 원당동 검단신도시 AA11블록에 위치한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에듀' 1249가구 입니다. 같은날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도 735가구가 청약을 받습니다. 검단신도시 인근으로 3만4260㎡ 규모의 초대형 중앙광장이 조성될 예정이며 인천지하철 1호선 신설역이 2024년 개통 예정입니다. 이외 인천 서구 가정동에 자리한 '포레나루원시티'도 443가구가 분양합니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 '범어자이엘라'도 192가구가 청약 접수를 받습니다. 지하 8층~지상 35층 전용 84㎡의 단일면적으로 구성된 아파텔(아파트형 오피스텔)로 자이엘라 브랜드가 대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지입니다. 그 뒤를 바로 이어 대구 수성구 중동 수성뷰웰리버파크도 266가구가 일반분양에 나섭니다.


11월 셋째 주 개관하는 견본주택은 9곳 입니다.


서울 용산구 효창동 ‘효창파크뷰데시앙’, 서울 강북구 미아동 ‘꿈의숲한신더휴’,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 ‘DMC금호리첸시아’, 경기 고양시 덕양구 ‘힐스테이트에코덕은’,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서면롯데캐슬엘루체(아파트·오피스텔)’ 등 9곳이 개관할 예정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