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오늘의집

타일로 낸 호텔 분위기!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욕실 인테리어

33,127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오늘의집 전문가 @로멘토디자인 님의 집들이입니다.
· 인테리어 제보는 인스타그램 @todayhouse

먼저, 현관은 전실을 확장하고 신발장과 가구를 설치했습니다. 현관 중문은 복도 안쪽으로 들여서 설치했습니다.

거실입니다. 천정형 에어컨을 설치하고 등박스를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목공으로 벽 하단 웨인스코팅을 시공하고 수성 페인트로 도장 했으며, 상판은 석고보드 마무리후 도배로 마감했습니다. 거실 메인 조명은 서로 다른 사이즈의 원형을 철재로 제작후 로즈골드 색상으로 도색한 led조명으로 시공했습니다.

주방은 양면도장 도어와 싱크대를 시공했습니다. 개수대는 북미산월넛 원목을 사용하고 조리대는 스텐절곡으로 제작했습니다.

거실 욕실은 긴복도를 활용하여 기존 사이즈의 두배로 확장하고 방수처리를 했습니다. 복도쪽의 작은방 문은 욕실확장으로 없어지고 두개의 작은방을 하나로 확장하는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세면대장은 도장도어와 원목으로 맞춤제작하였으며, 상판은 북미산월넛을 방수처리하여 설치했습니다.

거울과 젠다이 선반 모두 북미산월넛으로 제작했습니다. 전체적인 톤은 어둡게 조명은 은은하게 벽타일은 스페인산 물고기비늘 형상을 사용하였으며, 바닥타일은 폴리싱 타일을 사용했습니다. 욕실문은 철문을 제작하여 설치하였고 고방유리로 마감했습니다.

안방욕실은 파우더룸을 없애고 전실의 벽을 철거해서 욕실을 확장함 안쪽으로는 벽돌로 욕조를 만들어서 방수처리를 했습니다. 입구의 수납장 및 간이 화장대는 도장도어와 북미산월넛 원목으로 제작&설치했습니다.


안방을 응접실로 사용하기 위해서 양개형 투명 철문을 설치하였으며, 원목과 도장도어 구로철을 이용한 월플랙스를 설치했습니다. 가운대 두짝문은 슬라이딩도어로 제작함 창가에는 원목테이블과 키높이 의자로 까페분위기로 만들었습니다. 천정의 원형 조명은 철재로 제작후 로즈골드로 도색한 led 조명입니다.

안방 맞은편 작은방은 안방으로 사용하는 침실이라 문은 목문으로 제작하고 붙박이장과 블라인드를 설치했습니다.

DETAILS

마지막으로 오늘의집은 욕실 확장을 비롯한 구조변경과 가구, 소품, 조명, 방문 등을 고객의 기호에 맞게 주문제작으로 진행한 공사로 너무나 만족스러운 현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리집 인테리어는 어떻게 하지?'
고민된다면?
▼ 클릭 ▼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