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officeN

직장인의 탈모, 화병, 만성 두통, 만성피로의 원인 BEST 5

나의 탈모의 원인은 사실 가까이 있었습니다!! 자라나라 머리머리!!

6,61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직장인 대부분이 높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10명 중 8명이 건강 이상을 겪은 적도 있다고 조사 되었습니다.

그중 탈모(16.6%), 화병(23.8%), 만성 두통(32.5%), 만성 소화장애(33.2%), 만성피로(57.8%) 등에 시달린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런 병의 원인인 직장인스트레스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열심히 일한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으니 이건 뭐.. 
'밑 빠진 독에 물붓기' 수준 그러니 스트레스를 안 받는게 이상하겠네요.

좋아하는 일을 해야 한다는 말을 너무 많이 듣고 자란 우리에게 이 말은 '지금 퇴사하세요!' 라고 외치는 것 같습니다.
직무는 나한테 맞지 않는 기분이 들고 다른 길을 찾아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싫은 직무를 하고 있으니 스트레스는 자동으로 올라가네요

이제 진실을 말 할 때가 되었습니다.

우리 회사를 지원하는 이유는 돈 때문입니다. 다니는 것도 돈 때문입니다. 꿈을 위해 다니는 사람도 있지만 돈 때문에 다니는 사람이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돈이 짱이야!!!

사실 회사가 조금 별로지만 연봉이 높다면 거긴 좋은 회사입니다. 버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봉이 낮다면 다른게 좋아요 불만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직장인이 5일 동안 평균 3일을 야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일 많이 하는 나라 3위에 우리나라가 있습니다. 요즘 많은 기업들이 일의 효율성을 중요시 생각하면 바꿔나가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워라벨을 실천할 수 있는 정도는 아닌 것 같네요

직장인의 주적인 상사!! 그리고 적은 가까운 곳에 있다는 동료가 야근과 연봉을 누르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대인관계가 제일 어렵다고 하지만 상사는 그보다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눈치보고 맞춰주고 상사와 단둘이 밥먹는 날이면 소화제를 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위 내용은 취업포털 잡코리아와 출판사 웅진지식하우스는 직장인 93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글을 작성했습니다.(2016년 4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