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론>이 만난 한승우의 또 다른 모습은?

조회수 2020. 3. 11. 12:2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완전체로 컴백한 빅톤의 리더 한승우에 대하여.
오랜만에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죠,
바로 완전체 빅톤의 컴백!
1년 10개월 만의 7인 완전체 컴백이라
너무나 반가운 그들이에요.
출처: 빅톤 페이스북(@victon1109)
6집 <Continuous>로 돌아온 그들은 타이틀 곡 ‘Howling(하울링)’을 통해 그들만의 감성 카리스마를 마구마구 보여주는 중!
출처: 빅톤 인스타그램(@victon1109)
그 중 <나일론>과 얼마 전 만났던 멤버가 있었죠. 아직 추웠던 겨울, 봄 같은 화보를 선물해줬던 멤버였는데요.
출처: 한승우 인스타그램 (@w_o_o_y_a)
SNS 계정을 통해 8등신 비율 뽐내며 멋짐 뿜뿜했던 한승우가 그 주인공! 그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따듯함과 강한 의지를 느낄 수 있었어요.
출처: 빅톤 인스타그램(@victon1109)
마치 그림과도 같은 미모에 또 한 번 반하게 되는 요즘, 컴백 무드와는 약간 달랐던 <나일론> 화보에서의 모습도 쉽게 잊혀지지 않죠.
스카이블루 점퍼와 팬츠가 한승우의 하얀 피부와 찰떡이죠. 그만의 풋풋함이 더욱 살아나는 룩이예요.
사실 1년 반 전, <나일론>이 빅톤을 만났었는데요. 그 후 한승우의 단독 화보였음에도 여유롭고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멋진 화보를 탄생시켰어요!
위로와 격려의 아이콘이 된 듯한 따뜻한 한승우의 애티튜드는 사실 타고난 거라고 해요. 남들을 살피게 되는 마음을 그대로 받아들이니 마음도 한결 편해졌다죠.
이제는 달릴 때라고 밝힌 그. 뭔가를 목표로 삼을 때 한승우는 '반복'만이 답이라고 말했어요. 역시 완벽한 한승우는 그냥 만들어지는 게 아니네요.
이 외에도 더욱 자세한 한승우에 대한 이야기는 나일론 홈페이지와 지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한승우 인스타그램 (@w_o_o_y_a)
더불어 그가 SNS를 통해 전달한 화보 촬영의 현장까지 모조리 함께 해요. 봄날같던 촬영장의 생생한 느낌이 살아있죠?
더욱 다양한 화보는 나일론 3월 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나일로니아 모두 놓치지 말아요!
그럼 이제
오늘도 멋있고, 내일은 더 빛날 빅톤의 컴백을
더욱더 즐겨볼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