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제2의 수지로 불리는 정채연의 겨울 준비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따라입고 싶은 룩.
프로필 사진
나일론 작성일자2018.10.27. | 13,653 읽음

아침 저녁으로 제법 차가워진 공기에 두툼한 아우터를 찾게 되는 요즘.  

일찌감치 예견된 올겨울 강력 한파가 코 앞으로 다가왔음을 느껴요. 

추운 건 싫지만 그렇다고 아무거나 겹겹이 껴입을 순 없죠! 청순 열매 마구 먹은 정채연의 따라하고 픈 겨울 스타일링 참고해 볼까요? 



블랙 터틀넥 니트에 화이트 셔츠 레이어링!

다들 하나쯤은 있는 베이직 아이템이죠. 추운 겨울 따뜻함은 물론 세련되고 지적인 이미지까지! 당장 입고 싶은 조합이네요.


블랙 토트백, 라이더 재킷은 플레이노모어, 크롭트 니트 톱은 손정완 제품.


이번엔 화이트 셔츠에 베이지 컬러 터틀넥 크롭트 니트 톱을 레이어링 했네요. 이렇게만 입음 허전하죠! 오버사이즈 블랙 라이더 재킷을 어깨에 무심하게 걸쳐주는 센스! 부드러운 울 소재라 포근한 촉감은 덤이에요. 블랙컬러 토트백으로 시크한 윈터 시티룩 완성.


출처 : 정채연 인스타그램


니트와 셔츠를 레이어링한 룩을 즐겨 입는 채연이~! 역시 센스쟁이~!


와이드 팬츠는 손정완, 하운드 투스 체크 로퍼는 부젯 제품.


추울 땐 역시 목을 따뜻하게 해야 해! 블랙 터틀넥에 와이드 팬츠, 그리고 로퍼를 신었을 뿐인데 이렇게 예쁘면 반칙 아닌가?! 하우드 투스 체크 무늬 로퍼로 스타일리시함 두배 상승! 추운 겨울 실내에선 이렇게 입어 볼까봐~!


반가워요

글렌 체크 재킷과 팬츠는 라움 바이 라움, 첼시 부츠는 렉켄,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는 버킷백은 플레이노모어 제품.

멋진 아우터 만큼이나 아우터를 벗었을 때 입은 룩도 중요한 거 알죠? 운치 있는 롱 코트에 체크 무늬 수트로 세련된 루킹을 완성해보세요. 첼시 부츠와 멋스럽고 실용적인 버킷백을 더하는 것도 잊지 말 것!


플레어 스커트 ck 캘빈클라인 , 쇼트 다운 패딩 재킷은 스위브, 스니커즈는 레이첼 콕스 제품.

심플한 블랙 패딩 점퍼도 정채연이 입으면 다르다?!

흰 티에 블랙 패딩 점퍼도 이렇게 스타일리시하고 러블리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블랙 래깅스에 플레어 스커트, 화이트 스니커즈까지, 블랙 앤 화이트 루킹의 방점을 찍었네요. 쵝오!! 따뜻하고 편안하고 예쁘기까지! 1석3조! 올 겨울 머스트해브 루킹~!


앗~! 핑크색 패딩도 잘 어울려요~!

출처 : 정채연 인스타그램

롱다운 패딩 재킷은 스위브, 블로퍼는 렉켄, 와이드팬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백옥 피부를 자랑하는 정채연. 새하얀 화이트 패딩도 흠잡을 곳 없이 잘 소화하죠~!

와이드 팬츠로 밋밋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줬어요.


패셔니스타


지금까지 뭘 해도 예쁜 정채연의 겨울 맞이 스타일링을 살펴봤어요~!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링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블랙 앤 화이트 컬러 루킹으로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하게 겨울을 맞아 보는 건 어떨까요? :)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미투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