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니? <나일론> 에디터들의 MUST HAVE SUMMER ITEM!

조회수 2018. 6. 5. 09:4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름이 다가온다! 패션지 에디터들은 어떤 아이템을 갖고 싶을까?
태양이 내리쬐는 계절, 여름이 다가온다. 이번 여름만큼은 남들과 다른 스타일링을 하고 싶은데, 고민된다면? <나일론> 에디터들을 따라 해보자!
패션지 에디터들이 추천하는 머스트해브 섬머 아이템을 소개한다. FOLLOW ME!
출처: 헬레나앤크리스티 공식 사이트
- 42만9천원 헬레나앤크리스티 -

"이번 여름은 시선 강탈할 컬러풀한 샌들을 새로 장만하고 싶다. 청량한 그린 컬러에 별 모양의 스터드 장식이 더해진 헬레나앤크리스티의 샌들이 바로 그 답!"
<부편집장 최인실>
출처: 게이트리스 공식 사이트, 선미 인스타그램
- 2만9천원 게이트리스 -

""에디터는 평소에 화려한 아이템을 좋아한다. 더운 여름, 게이트리스의 맥시멀한 이어링을 더해 시원해 보이는 스타일링을 연출해볼 거다."
<뷰티 에디터 황서정>
출처: 데이즈데이즈 공식 사이트
- 비키니는 14만8천원·원피스 수영복은 13만9천원 데이즈데이즈 -

"요즘 데이즈데이즈의 레트로 수영복에 눈이 간다. 흰색 라이닝이 돋보이는 옐로 컬러 비키니인데 하이 웨이스트 디자인이 살짝 나온 뱃살도 가려줄 것 같아 더 마음에 든다. 비슷한 디자인으로 원피스 수영복도 있는데 그것 역시 탐난다."
<패션 에디터 안언주>
출처: 올세인츠 공식 사이트
- 15만3천원 올세인츠 -

"화려한 플로럴 패턴과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올세인트의 하와이언 셔츠! 보기만 해도 시원하지 않은가. 무더운 여름철에 ‘쿨’한 아이템이 되어줄 거다."
<패션 에디터 류용현>
출처: 하이칙스 공식 사이트
- 18만9천원 하이칙스 -

"05이번 18 S/S 트렌드로 언급된 패니 팩과 라피아 소재. 이 두 가지를 합친 하이칙스의 패니 팩은 스트랩의 변화에 따라 여러 가지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일 수도 있지만 크리스털 장식이 더해진 버클이 내 마음을 사로잡았다."
<패션 에디터 이소영>
출처: 메종 마르지엘라 공식 사이트
-가격 미정 메종 마르지엘라 -

"여름엔 운동화를 신기엔 너무 답답하다. 이럴 때 메종 마르지엘라의 스니커즈 뮬을 신어보자. 쇼츠와 매치할 땐 삭스를 신어주는 게 귀엽고, 루스한 스트레이트 진엔 맨발에 신어주는 것이 가장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피처 에디터 박지윤>
여름 패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나일론 6월호에서 만나보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