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봄바람은 살랑 살랑~뭘 입어야 하나?

스트릿 패셔니스타들이 선택한 룩은 바로 데님!
나일론 작성일자2019.03.29. | 11,171  view


완연한 봄이되니 옷을 예쁘게 입고 밖으로 나가고 싶은 건 당연한 일. 그 중에서도 데님 룩을 멋지게 차려 입은 스트릿 패셔니스타를 소개한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와이드 크롭트 팬츠에 블랙 톱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한 여인.

크롭트 팬츠를 입었기에 스니커즈 연출이 가능했을 것.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에 박수를~!

북둥둥

어떤 아이템 하나도 흔하지 않은 게 포인트! 하지만 투머치 하지 않게 연출한 건 그녀의 뛰어난 패션 감각이기 때문에 가능했을 터. 선글라스부터 화이트 토트백, 슈즈까지. 완벽한 룩이다.

source : 아이맥스트리

빈티지 룩을 리드미컬하게 연출한 여인. 전체 컬러 베리에이션을 통일해 세련됨을 강조했다. 스터드 포인트된 모자와 백을 선택한 그녀의 감성 역시 베뤼~굿!

source : 아이맥스트리

루스한 화이트 블라우스에 데님 미니스커트를 연출한 모델. 이렇게 짧은 스커트에는 스니커즈가 적격!
신경 쓴 듯 안쓴 듯 주얼리를 매치한 센스가 돋보인다.

source : 아이맥스트리

데님 오버롤을 개성있게 연출한 그녀! 그녀의 오늘 패션 코드는 아마도 레드 컬러 포인트 인 것 같다. 동그란 안경이 전체룩에 포인트가 되어 준다.

source : 아이맥스트리

심플한 것 같지만, 세상 부러운 그녀! 물론 길고 가는 보디라인이 가장 큰 몫을 했지만.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과 아이템 하나 하나를 신중하게 선택했다는 걸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다.

source : 아이맥스트리

금새 화이트 니트를 벗어 던지고 파티 룩으로 변신할 것만 같은 여인. 백팩과 세련된 체인백까지. 어딜가는 거에요?

source : 아이맥스트리

한 눈에 봐도 그냥 모. 델 포스 뿜뿜 풍기는 그녀!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쁘지 않은 구석이 없다. 마르고 긴 보디라인이지만 탄탄한 근육이 느껴지는 다리 라인이 그녀의 데님 쇼츠 룩에 가장 큰 포인트가 되어 준 듯.

source : 아이맥스트리
가자 얘들아


쇼핑 욕구 뿜뿜 풍기게 하는 전세계 

스트리트에서 포착한 패셔니스타! 

그들의 데님 룩에서 힌트를 얻어 우리도 한 번 

도전해보아요. 

우리도 예뻐질 수 있다아

~~~~~~~~~~~~~~~ ^^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아이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