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나일론>이 만난 봄을 닮은 스타는 누구?

조회수 2020. 3. 18.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완연한 봄을 기다리며 화사한 그들을 만나봐요.
봄이 왔음을 느끼게 해주는 여러 가지가 있죠, 이를 테면 가벼워진 바람이나 피어 오르는 꽃봉오리같은 것.
<나일론> 3월호에도 그렇게 봄을 알리는 스타들이 있어요. 누구인지 한 번 볼까요?
출처: 폴킴 인스타그램 (@pkalbum)
첫 번째 스타는 한 달 전 생일 전광판 앞에서 귀여운 인증샷을 남겼던 폴킴이에요. 새로운 음반 작업에 한창이 그를 <나일론>이 만났어요.
선명한 컬러의 매니큐어를 바르고 색다른 모습을 보인 폴킴. 발라더로서 지키고 싶은 선이 분명할 거란 편견을 버려줬어요. 매니큐어를 바른 채 민소매를 입고 해사하게 웃어 보였죠.
촬영 현장에서는 촬영 콘셉트를 존중하고 최대한 반영하려고 노력한다고 해요. 새로운 시도를 해야 새로운 것이 나온다는 그의 대담함에 또 한 번 반했네요.
준비 중인 음반에 대한 이야기도 빠뜨리지 않았죠. 이전 음반에 비해 조금 더 밝은 느낌을 담았고, 앨범 커버는 친이모인 레지나 작가가 작업을 했다고 밝혀 우리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어요.
<나일론>과 색다른 ‘케미’를 보여준 폴킴. 배고플 때 가장 화가 난다는 엉뚱한 그의 인터뷰와 더욱 다양한 사진은 나일론 3월호 지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유쾌했던 촬영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패션필름도 놓치지 말아요!
출처: 베리베리 공식 인스타그램(@the_verivery)
얼마 전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탕보다 더 달콤한 사진을 선물한 베리베리가 3월 호 <나일론>을 찾았었죠.
핑크 무드를 베리베리 완벽하게 소화한 그들.
화보 뿐만 아니라 그들의 곡 제목을 키워드로 진행 한 인터뷰에서 그들의 꿈과 자신의 매력 포인트, 내가 생각하는 낙원 등 솔직한 이야기를 나눠줬어요.
유니콘 뿔을 단 계현과 동헌. 마치 꿈을 꾸는 듯 두 눈을 꼭 감은 모습이 봄 햇볕에 잠든 아이같죠?
용승과 연호의 사랑스러운 투샷. 베리베리는 드라마 <이태원 글라쓰>의 ost ‘With Us’를 작업해 드라마 속에서도 그들의 노래를 들을 수 있어요.
출처: 베리베리 공식 인스타그램(@the_verivery)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비하인드 셀카까지 잊지 않는 친절한 그들. 한 명 한 명 각자의 매력이 분명한 그들의 사진과 인터뷰를 나일론 홈페이지와 지면에서 확인해보세요. :)
봄을 닮은 스타들 덕분에 <나일론> 3월 호가
더욱 화사해졌어요.
다가오는 <나일론> 4월 호에도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줄 최고의 스타들이 가득하니, 놓치지 말고 체킷하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