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핑크 컬러가 제일 잘 어울리는 아이돌은 누구?

애들아~! 너희 하고 싶은거 다해~
나일론 작성일자2019.01.09. | 5,843  view

강다니엘, 샤이니 키, 엑소 찬열, 비투비 육성재, 권현빈, 위너 송민호. 

이들의 공통점이 뭘까요? 그건 바로 핑크 핑크한 컬러마저 넘나 잘어울린다는 점~~! 

자 그럼 눈호강 제대로 한 번 시작해 볼까요? 

source :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무슨 설명이 필요할까요? 그의 주위가 환하게 핑크빛으로 변하는 효과 보이죠? 보이죠?

멍뭉미의 대표 주자답게 핑크 컬러를 찰떡 소화한 사랑스러운 강다니엘. 절로 얼굴 전체를 웃게 만드는 컷입니다. "우리넬~ 하고 싶은 거 다해!"

하트 댄스
source : 권현빈 인스타그램

두 번째 주자는 권현빈. 뷰티 광고를 통해 립스틱마저 귀엽게 소화한 그.

모델 출신답게 미니멀한 디자인의 핑크 컬러 셔츠에 치노 팬츠 여기에 컨버스만으로도 멋쁨 폭발! 이래서 다들 '권현빈~ 권현빈~' 하는 거래요. ^^

source : 육성재 인스타그램

참으로 아름다운 투샷이 아닐 수 없죠? 핑크 선글라스마저 완벽 소화해버리면. 어쩌나.... 소녀들 심쿵!

게다가 병아리 선호까지 투샷으로 은혜로운 컷을 방출해줘 그저 고맙습니다. (꾸벅)

source : 키 인스타그램

무대 위에서는 완벽한 카리스마 장착. 평소에는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공항 패션 메인창을 전용으로 사용하더니. 잠잘 때도 이렇게 커엽다고???

믿을 수 없는 깜찍함을 발산하는 샤이니 키. 너무 핑크 핑크 해~

source : 라이관린 오피셜 인스타그램

그런 눈빛으로 바라보면........ 오늘 밤 잠은 다 잤음.

모델 뺨치는 멋진 프로포션으로 무대에서 남다른 아우라를 풍기는 라이관린.

2001년생 실화??? 저 멋짐은 말로 표현하기 부족해요.

source : 송민호 인스타그램

다이어트 후 멋짐이 두배로 폭발한 그. 바로 위너의 스타일 가이, 송민호입니다.

평소 리폼도 즐겨하는 그 답게 과감한 커팅이 돋보이는 살구빛 톱. 여기에 살짝 보이도록 매치한 속옷까지도 패셔너블하네요. 지금 이 순간만은 #송모지리 가 전혀 생각나지 않죠? 

ㅇ ㅈ 응응 ㅇ ㅈ !!!!!!!!!!!!!!!!!!!!!


마쟈마쟈
아~! 심장아. 쿵쾅 쿵쾅 나대는 심장은 핑크핑크한 아이돌 사진으로 달래보아요. 여러분은 이 중 어떤 룩이 가장 멋진가요?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전참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