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시하거나, 매트하거나 올봄 메이크업 트렌드

조회수 2019. 4. 10. 16: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반질반질, 촉촉. 다르니까 더 예뻐!

평소 립글로스도 잘 바르지 않는데,  눈위에서 캔디 껍질처럼 반짝이는 저 글로스는 왜 이렇게 예쁜 걸까. 어디 그 뿐 인가! 매번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에서 볼 수 있는 만지면 물이 배어 나올 것 같은 촉촉하게 젖은 피부. 사진으로 보기에는 예쁘지만 리얼 웨이에서 이렇게 메이크업했다간 번들거리는 피지가 폭발한 피부처럼 보일지 모른다. 그래도 예쁜데 어떻게? 일상에서 따라할 수 있는 스킬을 배워보자. 

wet skin + matt point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군 사진. 바로 에프엑스 루나가 그 주인공이다.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보디라인이 눈길을 끄는데, 초밀착된 스킨 컬러 레이스 원피스에 음영이 살아있는 메이크업을 했다.

너모 너모 예쁘ㄷr
'루나'처럼 촉촉한 피부와 매트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을 하기 위해서는? 

수분을 머금은 듯 투명하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라네즈의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 30ml 2만8천원.


실크처럼 부드러운 블러링 매트  텍스처로 건조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16브랜드의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핑크 피치 3.4g 1만2천원.


음영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로라 메르시에의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진저 1.64g 4만1천원.

그렇다면 매트한 스킨을 유지하고 

반질반질 촉촉한 립을 연출방법을 알아 볼까? 

레고레고~~~~!!!!

이 같은 메이크업을 할 때는 “아이 글로스를 눈 점막에 너무 가까이 바르면 시간이 지날수록 아래로 내려와 눈에 들어갈 수 있어요. 먼저 섀도를 바른 다음, 손가락에 글로스를 소량만 덜어 톡톡 두드려 눈두덩에 올려준다는 느낌으로 

얹어주세요. 잘못하면 번질 수 있으니  마스카라는 하지 않는 것이 좋죠. 대신 뷰러를 이용해 속눈썹 뿌리까지 컬을 

살려주세요”라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부성이 조언했다. 


ㅇr~!!! 그렇게 하면 죠 모델처럼
예뻐질 수 있다는 말이죠오? 맞지요?

얇고 가볍게 발려 유리알처럼  매끄럽고 선명한 광택을 연출해주는 나스의 멀티 유즈 글로스 퍼스트 타임 5.2ml 3만6천원.

놀라운 광택으로 볼류마이징된  입술을 연출해주는 톰 포드 뷰티의 립 라커 럭스 #04 인티미데이트 6ml 6만6천원.

자, 지금까지 매트한 스킨 VS 촉촉한 스킨 

그리고 촉촉한 립&아이 메이크업 VS 매트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고루고루 살펴 보았어요.

나일로니아가 선택한 메이크업은 어떤 스타일인가요? 

댓글로 마구마구 공유해주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