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캠핑 떠나고 싶다면 들어와!

조회수 2020. 4. 25.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캠핑, 어떻게 무엇을 가지고?
날이 따듯해지고, 푸른 잎과 맑은 하늘을 보니
캠핑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커지죠?
캠핑을 가기 위해 어떤 아이템들이 필요할끼요?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의사생활> 채송화 선생님도 즐기는 캠핑! 우리도 해봐요. 필요한 최소한의 아이템, 뭐가 있나 먼저 살펴볼까요?
출처: snowline.co.kr
가장 기본적인 건 텐트겠죠. 스노우라인의 미에르 텐트는 면소재 원단을 사용하여 공기 순환이 탁월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해요. 가격은 52만5천원.
출처: kovea.co.kr
코베아의 라바 2인용 알파인 텐트. 내부 공간 활용성이 좋아 혼자는 물론 두 명이서도 여유롭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에요. 가격은 33만4천8백원.
출처: hillebergkorea.co.kr/
힐레베르그의 텐트 날로 2 제품은 터널형 디자인으로 수납공간이 넓고 대부분의 날씨 컨디션을 수용해 비바람에도 끄떡없이 견고한 제춤이에요. 가격은 1백24만원.
출처: kovea.co.kr
캠핑에서 놓칠 수 없는 요리 시간. 코베아의 시스템 쿡웨어2 4-5 코펠세트에는 다용도 그릇과 도마, 보조그릇과 프라이팬이 포함되고, 전용 케이스는 설거지 통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한큐에 해결 되겠죠? 가격은 16만6천2백원.
출처: outdoorlandmark.co.kr
스탠리의 클래식 진공 캠핑머그를 사용해서 따뜻한 차 한 잔 마시면 이게 바로 힐링이죠. 한 겨울에는 이 캠프머그를 용기로 이용해 컵라면을 끓이면 더 잘 익는다는 사실! 가격은 5만7천2백원.
출처: outdoorlandmark.co.kr
앉아서 릴렉스 하려면 편한 의자는 기본값이죠. 써머레스트의 쿼드라 체어는 편한 사용감은 물론, 작은 패키지로 이동성까지 챙겼어요. 가격은 16만9천원.
출처: snowpeak.co.kr
화이트 컬러 패브릭 소재로 멋도 함께 챙겨야죠. 천연 나무 소재의 팔걸이로 작은 부분도 안 놓쳤어요. 스노우피크의 로우체어쇼트 아이보리, 가격은 27만6천원.
출처: nomade21.co.kr/
캠핑에서만 느낄 수 있는 해먹의 매력. 해먹에 누워 잡념을 없애봐요. 노마드의 블루 캠핑 해먹은 100% 순면 컨버스 원단으로 피부에도 자극이 없죠. 가격은 3만7천원.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에서 홈캠핑의 정수를 보여준 경수진. 그녀처럼 불에 마시멜로우 구워 먹으면서 여유를 즐겨볼까요?
출처: eztraveler.co.kr/
이지트래블러의 와이드 중형 화로대를 사용해서 식사를 비롯한 마시멜로우, 감자 등 다 구워 먹자고요! 불멍은 보너스~ 가격은 10만2천원.
출처: barebonesliving.com
캠핑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게 램프죠. 밤에 램프를 켜고 노래를 틀면 바로 감성 타임 시작! 베어본즈리빙의 포레스트 랜턴 엔티크, 가격은 9만9천원.
어떤 제품들이 좋을 지 눈에 담아뒀다가
날이 더 좋아졌을 때 캠핑 떠나봐요! 멀리 멀리~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