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아기자기한 매력이 가득 '코리아펫쇼' 현장을 가다

조회수 2017. 3. 24. 18:2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번 주말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만나요~
출처: 노트펫
국내 펫박람회의 양대축인 코리아펫쇼 제21회 행사가 24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시작됐다.

26일까지 사흘간 열리는 코리아펫쇼, 최근 트렌드로 부상한 아기자기한 맛을 더해 관람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국내외 120여개사 253개 부스 규모로 aT센터 1층과 3층에서 열린다.

출처: 노트펫
코리아펫쇼 첫째날 오전. 이른 시간부터 입장권을 구매하는 사람들로 장사진을 이루고 있다.
집사들의 발길을 단박에 휘어잡은 캣타워 판매 부스.
출처: 노트펫
반려동물용 방석 판매 부스. 독특한 모양과 산뜻한 색상이 눈길을 잡는다.

1층은 대형 부스들을 배치하는 한편, 부스간 공간도 넓게해 답답함을 줄였다.


3층은 1개 부스 위주로 참여한 업체들을 주로 위치시시키면서 오밀조밀한 맛을 느끼도록 꾸몄다.

 

사료와 간식, 패션, 미용도구, 하우스, 액세서리, 동물약품, 설비 등 각종 반려동물 용품과 단체, 스마트폰 앱, 대학, 쇼핑몰, 웹사이트 등을 1층과 3층을 오가면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노트펫
고양이를 콘셉트로 한 식기류를 판매하는 부스. 수익금 전액을 유기동물 보호를 위해 쓰인다고 한다.
출처: 노트펫
반려동물 수제 간식 부스. 귀여운 모양과 색감이 눈에 띈다.
출처: 노트펫
반려동물 미용 셀프족을 위한 부스. 염색약, 일회용 타두 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코펫답게 각종 부대행사도 기획했다. 행사장을 찾는 이들이 많은 주말에 부대행사가 대부분 개최된다.

 

애니멀커뮤니케이션과 반려동물을 위한 자연주의 육아, 반려견 긍정교육 등 무료 세미나가 이틀간 진행된다.

출처: 노트펫
반려동물 구강 청결기 부스에서는 자세한 사용법과 구강 관리법 등을 알려준다.
출처: 노트펫
반려견 의상을 구경하고 있는 관람객들.
출처: 노트펫
사료 코너에 발을 멈춘 골든 리트리버와 반려가족들.

동물단체 케어와 함께 하는 입양캠페인도 참여할 수 있고, 주말에 찾는 이들은 한국애견협회 주최 ACW 인터내셔널 도그쇼도 관람할 수 있다.

 

코펫 관계자는 "한국의 반려동물 관련 산업의 현주소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노트펫
유기견 입양 홍보 부스에서 관람객들을 반갑게 맞아주는 강아지들.
출처: 노트펫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사용하는 반려인들이 크게 늘어난 일명 '개모차'. 개모차타고 코리아펫쇼 마실 나온 포메라니안.
출처: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코리아펫쇼 관람의 묘미는 흔히 보기 힘든 견종들을 만날 수 있다는 점.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가 코리아펫쇼 부스들을 구경하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