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미리듣기] 음악의 요정 강림! 싱어송라이터 이진아 인터뷰

조회수 2020. 11. 12. 19:1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아티스트 이진아는 무얼 통해 영감을 받을까요?

이진아의 노래를 들을 때마다 생각하곤 해요. 도대체 어디에서 영감을 받아 이토록 사랑스러운 음악을 만드는 걸까요? 그녀의 새로운 EP 앨범 <캔디 피아니스트>를 듣고 그 궁금증은 더 커졌죠. 그래서 직접 물어봤습니다. 

먼저 최근 새로 발매한 EP 앨범 <캔디 피아니스트>에 대해 들어봤어요. <캔디 피아니스트>에는 이진아 특유의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공감이 되는 가사가 쓰인 곡들이 많았죠. 그녀는 지친 일상에서 일어나 몸을 움직이자는 의미를 지닌 곡들을 담았다고 해요.

이진아는 인터뷰에서 '자기 계발 서적 같은 음악들'이라고 말하기도 했죠. 실제로 들으면 정말 기분이 좋아져서 뭐든 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지친 마음을 위로받기도 했고요.

사실 그녀의 새로운 앨범 <캔디 피아니스트>뿐 아니라 <진아식당 Full Course>도 음식에 관련된 타이틀이었어요. 그래서 특별한 이유가 있나 궁금했죠. 그래서 그녀에게 직접 묻고 대답도 들어봤습니다. 무어라 대답했을지 궁금하시죠? 영상을 보시기 바라는 마음에서 따로 답변은 적지 않겠습니다.

그녀의 인터뷰는 아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내일은 그녀의 새로운 앨범 수록곡 '꿈 같은 알람' 1분 라이브가 업로드됩니다. 내일 라이브까지 기대해주세요!


★본 촬영은 전체 스태프 소독 및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준수 하에 진행되었습니다.★

에디터 김지혜(jihyekim@noblesse.com)

영상 세울 필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