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유태오의 뉴 럭셔리 데이

이탈리아 지중해를 닮은 셰프컬렉션 마레블루 & 마세라티 노빌레와 함께한 하루.

66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For your new luxury life”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 컬러, 그리고 이탈리아의 장인 정신으로 탄생한 삼성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와 마세라티 노빌레 에디션. 이 두 브랜드와 명품 배우 유태오가 만나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모든 패널이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삼성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는 어느 하나 동일한 패턴이 없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냉장고를 소유할 수 있다. ‘고귀함’을 뜻하는 이탈리아어에서 유래된 마세라티 노빌레 에디션도 전 세계 40대 한정의 특별함을 지녔다.

“매일 아침의 온도를 마주하다”

우아한 아이스 커피와 함께 매일 새로운 아침을 만난다. 물과 얼음을 알아서 채우는 것은 물론 나만의 취향까지 맞춰주는 셰프컬렉션의 오토 듀얼 아이스메이커와 오토필 정수기로 감각적인 하루를 시작한다.

“손 끝으로 자연의 생명력을 느끼다”

평소 요리에 대한 관심과 자신만의 철학을 가진 배우 유태오. 오늘의 브런치로 싱그러운 씨푸드 샐러드를 선보였다. 재료 본연의 맛을 신선하게 지켜주는 셰프컬렉션 비스포크 수납존 '미트 앤 피쉬'로 제주의 생명력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다.

“나만의 속도로 일상을 연주하다“

바다를 닮은 역동적인 컬러를 담아낸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노빌레 에디션은 제주 해안도로 위에서 더욱 아름답게 빛난다. 2979CC V6 엔진의 스포티하면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 성능과 오케스트라를 연상시키는 마세라티 특유의 배기음이 매혹적인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셰프컬렉션, 마세라티 그리고 유태오가 함께한 뉴 럭셔리 데이.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정취를 담은 와인과 함께 완벽했던 하루의 여정이 마무리된다.

에디터 김원(kw_06@noblesse.com)

사진 최민석

디자인 이지현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