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TV가 접힌다고요? 공간 디자이너 양태오가 선택한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세계 최초의 롤러블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R과 공간 디자이너 양태오의 철학은 서로 맞닿아 있다.

59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캐시미어 니트 J.rium, 팬츠와 슈즈 본인 소장품.

Flexible Space Design_Full View

암체어에 편안하게 앉아 TV를 바라보는 양태오 디자이너. 그의 시선은 벽면이 아닌 주방 쪽을 향하고 있다. 스크린을 본체 속으로 말아 넣을 수 있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은 거실 벽면에 설치하는 기존 TV와 달리 거실과 주방 사이에 두어도 동선을 방해하지 않아 인테리어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스크린을 모두 펼쳐 풀 뷰로 사용하면 최상의 홈 시네마 경험을 제공하는 올레드만의 압도적 화질에 TV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백라이트가 없어 정확한 블랙을 바탕으로 선명하고 정확한 색감을 그대로 표현해 생생하고 입체적인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밀도 높은 색감 구현과 화질 덕분에 유명 작가의 그림이나 자연을 고스란히 담은 사진 작품을 띄우면 갤러리처럼 예술 작품 전시용 모니터로 활용 가능하다.

Look at the Scenery Outside_Line View

도시의 빌딩 숲 사이로 보이는 청명한 가을 하늘과 구름 한 조각,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은 아름다운 시티 뷰를 즐길 수 있는 통유리창 앞에 두어도 풍경을 거스르지 않는다. 스크린이 한 뼘 정도 높이로 올라오는 라인 뷰 상태로 두면 침대에서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기 앞서 일상 속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시계와 음악 모드는 물론, LG ThinQ에 등록한 가전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인공지능 홈 보드 모드, 힐링 영상을 제공하는 무드 모드, 스마트폰 사진을 흑백으로 변환해 슬라이드 쇼로 보여주는 프레임 모드 등은 TV를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플란넬 셔츠 Sandro Homme, 팬츠와 슈즈 본인 소장품.

Enjoy the Party_ Zero View

좋은 음식과 술 그리고 진솔한 대화가 오가는 홈 파티 현장에 흥을 고조시킬 음악이 빠질 수 없다. 스크린이 사라지는 순간 시작되는 또 다른 무드,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은 제로 뷰 상태에서 고성능 사운드 바로 변신한다. 기존 TV에서 볼 수 없던 최대출력인 100W의 풍성한 음향과 4.2ch의 입체적 사운드로 압도적 성능의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는데, 고급 스테레오 시스템에 들어가는 특수 섬유 소재인 케블라 진동판을 적용해 깔끔하고 깊은 울림이 집 안 가득 퍼진다. 리얼 메탈 소재와 크바드라트 패브릭을 적용해 그 자체로 고급스러운 오브제가 된다.

에디터 문지영(jymoon@noblesse.com)

사진 박원태

스타일링 배지현(d.Floor)

헤어 & 메이크업 김원숙

패션 스타일링 배보영

어시스턴트 황은채, 신지윤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