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지금 가장 맛있는 복숭아 디저트로 여름 나기

과즙 가득한 복숭아로 만든 빙수부터 타르트까지, 복숭아 디저트로 올여름을 달콤하게 나자.

4,92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향긋한 과즙을 가득 머금은 타르트 | 상상과자점


동경제과학교를 수료한 대표의 디저트숍으로 수준급의 일본식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상상과자점’은 진열장 속을 가득 채운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곳의 시그니처 디저트는 타르트로 시즌마다 제철과일을 이용한 탐스러운 타르트를 맛볼 수 있다. 요즘 인기가 가장 좋은 복숭아 타르트는 복숭아 하나를 통째로 올려 생과일의 과즙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상큼한 디저트다. 하루 전에 예약하면 홀케이크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ADD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186길 77-7

SNS ▶ @bakery_ss

탐스러운 비주얼의 수플레 팬케이크 | 내사랑


이대역 근처의 언덕을 올라가다 보면 나오는 아기자기한 가게 ‘내사랑’은 수플레 팬케이크 전문점이다. 제철과일인 복숭아를 한껏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복숭아 수플레 팬케이크 ‘내사랑복숭아’는 늦게 방문하면 품절될 정도로 인기 메뉴다. 복숭아를 졸여 만든 수제 복숭아 콤포트와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달지 않은 건강한 맛의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 크림이 듬뿍 올라간다. 직접 담근 복숭아 청과 애플민트로 만든 상큼한 복숭아에이드도 선보이니 곁들여도 좋겠다.

ADD 서울시 서대문구 이화여대 2길37

SNS ▶ @dearmylove.seoul

고소한 크림치즈와 복숭아의 시너지 | 아이엠어텀


경의선 숲길 끝자락에 자리한 아담한 카페 ‘아이엠어텀’의 대표 메뉴는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싱싱한 과일과 특별한 수제 크림치즈를 곁들인 후르츠산도다. 과즙이 풍부한 과일의 달콤함과 크림의 고소함이 입안에서 매우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특히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산도는 복숭아 산도. 질 좋은 복숭아를 사용해 만들고 있어 하루 소량씩 만들어져 빨리 방문하여 선점하는 것이 관건이다. 특색 있는 접시와 컵, 테이블 매트를 사용해 유니크한 테이블을 완성한다.

ADD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23길 62

SNS ▶ @cafe.iam.autumn

달콤하고 상큼하게 복숭아 한 상 | 송화의 카페


상일동에 위치한 ‘송화의 카페’가 2호점을 오금동에 오픈했다. 복숭아어린이공원 인근에 위치한 이곳의 명칭은 ‘송화의 카페 복숭아공원점’이 되었다. 2호점은 1호점에 비해 디저트에 집중하는데 시즌인 만큼 복숭아 디저트가 인기다. 여러 종류의 복숭아 디저트를 모아 테이블을 분홍색으로 물들이는 복숭아 한 상을 차릴 수 있다. 국내산 백도로 직접 만든 복숭아 조림을 사용하는 우유 생크림 케이크, 복숭아 판나코타, 복숭아 소다가 준비된다. 복숭아 요거트 위에 크럼블과 생 복숭아,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듬뿍 올라간 복숭아 파르페는 주말에만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ADD 서울시 송파구 마천로11길 3

SNS ▶ @songhwa.cafe.2

에디터 소희진(heejinsoh@noblesse.com)

디자인 부성수

사진 @bakery_ss, @dearmylove.seoul, @cafe.iam.autumn, @songhwa.cafe.2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