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언택트 시대, 집에서 완성한 홈 뷰티 팁

고립 상태의 시간, 그 위를 타고 흐르는 일상의 표정

85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Friendship at a Distance

ANA_ 피부 표현은 거의 생략하고 메탈릭 핑크 톤 스틱 타입 섀도 Chanel 스틸로 옹브르 에 꽁뚜아 #06으로 눈두덩 전체에 음영감을 준다. Shiseido 잉크 아이라이너를 눈 점막에 바른 뒤 브러시로 블렌딩해 살짝 번진 듯 연출하고, Bobbi Brown 스모키 아이 마스카라 역시 번진 듯 자유롭 게 바른다. 홍조는 밝은 핑크빛의 Chanel 레 베쥬 스틱블러셔 N°25로 콧잔등을 지나 넓게 발라 표현한 것. 플라워 프린트 실크 가운 Off-White™ by Yoox.

KRYSTSINA_ 피부는 Cle de Peau Beaute 래디언트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매트를 가볍게 펴 발라 균일하게 정리하고, 속눈썹에 Dior 디올쇼 뉴 룩 마스카라를 지그재그로 발라 눈매를 살린다. 코럴 톤 Chantecaille 아쿠아 블러시로 혈색을 가볍게 올리는 것 외에 다른 메이크업은 생략했다. 이지웨어 스타일의 셔츠와 톱 모두 Mulberry


로고 모티브 볼드 이어링 Valentino Garavani.

Big Eyes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요즘, 마스크 위로 드러나는 아이 메이크업에 힘을 주는 경우가 많아졌다. 피부는 Suqqu 누드 웨어 리퀴드로 가볍게 정리하고, 라 임 톤의 M.A.C 아이섀도 왓츠 더 와이파이와 메탈 릭 민트 컬러 뉴 크롭을 레이어링하듯 바른다. 속눈썹 은 Lancome 이프노즈 돌 아이 마스카라로 또렷이 강 조하고,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에 비해 차분한 입술은 M.A.C 레트로 매트 리퀴드 댄스 위드 미로 입술 라인 이 번지듯 연출했다.

스트라이프 패턴 모헤어 카디건 No.21, 레이스 슬립 드레스 Calvin Klein Underwear, 브라스 소재 이어 링 Mulberry.

Online Shopper

오랜 시간 집 안에 머물 때 우울함을 달래주는 건 역 시 쇼핑이다. 잔뜩 도착한 택배 박스를 품은 모습을 다채로운 색감의 메이크업으로 연출했다. Make Up For Ever 아티스트 컬러 섀도 D-236, i-722를 비롯 해 아티스트용 크림 컬러로 점묘화를 그리듯 다양한 컬러로 눈매를 표현한다. 입술에는 핑크 컬러의 Estée Lauder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 #202를 바른 후 파 우더로 가볍게 눌러 매트하게 마무리한다.

볼륨감 있는 원 숄더 장식 점프슈트 Moschino, 화이트 골드 플륌 드 펑 이어링과 링 모두 Boucheron,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네크리스 Stephen Webster.

Princess Diary

한껏 드레스업을 시도해보지만 현실은 화려한 외출보다는 지친 피부를 달래는 홈 스파가 최선. 이 같은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토너로 피붓결을 정리한 뒤 스크루 브러시로 눈썹 결을 고르게 빗었다. 여윤홍류액™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보습력을 높이는 Sulwhasoo 여윤팩Clinique 안티-블레미쉬 솔루션 오일-컨트롤 클렌징 마스크를 섞어 발라 도톰하면서도 포뮬러가 굳지 않도록 했다. 팩 사이로 드러난 입술에는 Elizabeth Arden 에잇아워 크림 스킨 프로텍턴트를 발라 보습감을 주었다.

Self-haircut

어설픈 헤어 커트 실력으로 결국 삐뚤빼뚤 짧은 처비 뱅 만드는 장면을 표현했다. 피부는 YSL Beauty 뚜쉬 에끌라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으로 균일하게 보정하고,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은 Chanel 스틸로 이으 워터프루프 #10으로 점막을 메운 후 Shiseido 에센셜리스트 아이 팔레트 #04의 블랙 컬러를 블렌딩해 완성했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장덕화

모델 아나, 크리스티나

헤어 이혜영

메이크업 공혜련

스타일링 김수정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