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1일 1끼라도 건강하게, 샐러드 정기배송 서비스

매 끼 같은 샐러드를 먹기도 지겹다면 샐러드와 건강식을 고루 만날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해 보자. 잘 짜여진 영양 설계는 물론 맛까지 검증된 곳만 엄선했다.

4,35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그리팅

신선한 식재료로 건강한 한 끼를 챙겨먹고 싶지만 직장인들의 현실은 장보기부터가 난관이다 현대그린푸드가 운영하는 ‘그리팅’은 식품개발연구원, 건강 식자재 소믈리에, 외부 의료기관 전문의 등 각 업계 전문가들이 연구한 ‘맛잇는 건강식’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안전하고 깨끗한 공정으로 믿고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적절한 한 끼 양을 설계해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도록 한다.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면 그리팅의 ‘케어식단’을 추천한다. 당질을 제한한 건강식이 필요하다면 ‘저당식단’을, 식단 관리를 할 예정이라면 가볍지만 든든한 한 끼 샐러드 ‘라이트식단’을, 활력있는 몸을 만들고 싶다면 피토케미컬 식재료 5종이 포함된 ‘웰니스 식단’을 선택해볼 것. 재료를 손보고 레시피를 고민하지 않고도 건강한 한 끼를 챙길 수 있을 것이다.

Web ▶ www.greating.co.kr

잇슬림

매일 새벽, 문 앞에 나를 위한 건강 도시락이 도착해 있다면? 건강한 몸을 위한 다이어트가 숙제라면 풀무원의 칼로리 조절 프로그램 전문 브랜드 ‘잇슬림’이 도움을 줄 것이다. 300kcal 내외의 요리형 샐러드 ‘300 샐러드’, 잡곡밥과 슈퍼푸드로 영양을 더한 영양 컵밥 ‘미니밀’, 원 디시형태의 칼로리 조절 식사 ‘300 덮밥’ 등으로 만날 수 있다. 풀무원 식품안전센터에서 원료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건강식을 풀무원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송받을 수 있다는 것도 안심된다.

Web ▶ www.eatsslim.co.kr

프레시코드

샐러드를 정기적으로 챙겨먹고 싶지만 어쩐지 물린다면? 샐러드 마니아들 사이에서 맛있기로 유명한 ‘프레시코드’를 추천한다. 그라브락스 연어 샐러드, 지중해식 따블레 샐러드 등 계절마다 변경되는 시즌 샐러드와 베스트셀링 메뉴인 구운 버섯 두부 샐러드, 닭가슴살 아몬드 샐러드 등을 만날 수 있다. 프레시코드가 지정한 ‘프코스팟’에 포함되면 1개만 주문해도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고 편의점, 카페 등 ‘퍼블릭 프코스팟’에서 샐러드를 픽업 가능해 직장인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추천 샐러드를 1일 1끼 배송받는 ‘프코한끼’, 샐러드+도시락으로 구성된 ‘프코두끼’ 등으로 정기배송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할 것.

Web ▶ www.freshcode.me

배드에스 슈퍼푸드

운동과 식단을 모두 신경 써야 하는 당신이라면 자신의 운동 루틴에 맞는 식단을 배송받을 수 있는 ‘배드에스 슈퍼푸드’가 제격이다. 마이크로바이옴 영양사와 뉴욕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서 영감 받은 구성. 한 끼 식사에 적정량의 단백질과 충분한 수분을 함유한 슈퍼푸드를 활용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몸에 활력을 더해준다. 필라테스, 요가, 러닝 등 일주일에 3~4번 정도 운동을 한다면 ‘린 피트 박스’를, 웨이트나 고강도 부트캠프 등 체중감소나 머슬 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클린이팅 식단을 도와주는 ‘짐스트롱 박스’를 택하면 된다. 마켓컬리 새벽 배송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Web ▶ www.bad3superfood.com

에디터 김희성(alice@noblesse.com)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