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넷째 주, 나의 별자리 운세는?

조회수 2020. 6. 22. 10: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20년 6월 22일 ~ 6월 28일, 이번 주 나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처녀자리(8/23~9/23)

사회적, 직업적으로 윗사람과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회식 같은 공적인 자리에서 마음껏 자신의 매력을 발산해보세요. 새로운 취미생활이나 그룹 활동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내 영역이 아닌 새로운 영역에서 행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기존에 하던 일들을 소홀히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9/24~10/22)

새로운 사람들과의 인연이 펼쳐질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서로 도움이 안 될 수도 있으나 장기적으로 서로 성장시켜줄 수 있는 인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사회적 혹은 일적으로 나의 위치가 확고해지기 시작합니다. 준비해온 일이 있으면 그 결실이 맺히고 명예가 높아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책임을 회피하면 좋지 않으며 주어진 일과 책임을 감당하고 이겨내야 합니다.

전갈자리(10/23~11/22) 

막혔던 자금 흐름이 뚫리기 시작합니다. 잘 맞지 않는 인간관계나 투자 등이 정리되어 홀가분해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미래를 위해 계획하고 준비해야 할 시기입니다. 잠깐 일상이나 일에서 떨어져서 지친 마음을 회복하고 새롭게 가다듬기 좋습니다. 전쟁을 마친 병사와 같이 일단 쉬고 다시 새로운 삶을 시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사수자리(11/23~12/24)

매력적인 사람과 좋은 인연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주변의 도움을 받기 좋습니다. 다른 사람 일에 매우 깊게 연루될 수 있습니다. 연애, 파트너십 등이 매우 좋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스스로에 대해서도 매우 진지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기존의 인연이나 일, 계획 등을 전면 재수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염소자리(12/25~1/19) 

건강이 불편한 곳이 있었다면 회복세로 돌아섭니다. 일에 있어서 중간 평가를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그에 따른 적절한 조정이 필요합니다. 외부에서 새로운 제안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진지하게 검토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일과 기존의 일 사이의 균형 잡힌 태도가 필요합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물병자리(1/20~2/18) 

취미생활이나 자녀 쪽에서 즐거움을 얻습니다. 새로운 일을 벌이기보다는 기존의 일을 더욱 잘 하는데 집중을 해야 합니다. 또한 미뤄둔 일들이 있으면 슬슬 처리를 시작해야 합니다. 큰 문제는 발생하지 않으나 작은 문제들이 서로 엮어져서 크게 번질 수 있으니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연애는 매우 즐겁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2/19~3/20)

집에 편안함과 즐거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정 내의 인간관계에 답답함이 있었다면 풀릴 것입니다. 나의 기운이 강해지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즐거움, 기쁨 등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고 싶었던 취미, 여행, 공부 등이 있었다면 시작하세요. 이 시기는 물질적인 이득을 따지기보다는 개인적 마음의 만족을 따라 움직이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양자리(3/21~4/19) 

이웃이나 형제와 답답했던 일이 있었다면 해결됩니다. 번잡스러웠던 시기가 가고 평온한 시기가 시작됩니다. 새로운 일을 벌이기보다는 기존의 일들을 점검하고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에 관련된 일에 신경 쓰는 것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본격적으로 진행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연애는 진지하면 잘 안되고 가벼운 마음이면 잘 됩니다.

황소자리(4/20~5/20) 

재물의 흐름이 답답하게 흐르고 있었다면 풀리기 시작합니다. 미뤄뒀던 구매가 있으면 진행하는 것도 좋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다양한 활동을 해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형제나 이웃과 관련된 일들에서 신경 써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벼운 여행, 공부 등이 길합니다. 열린 마음이 필요합니다. 하나만 신경 쓰지 말고 주변을 두루두루 살피세요.

쌍둥이자리(5/21~6/21)

게을렀던 마음을 다잡고 다시 일상에 집중할 때입니다. 나의 매력을 주변에 어필하기 좋습니다. 사람들이 나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으니 연애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먼저 나서는 것은 별로 좋지 않고 상대방의 행동을 기다리세요. 차분히 자신의 신념이나 계획대로 일을 진행하는 시기입니다. 초심이나 기존의 마음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게자리(6/22~7/22) 

속으로만 간직했던 마음을 겉으로 표현할 때입니다. 정체되고 답답했던 인간관계가 해결의 실마리가 보일 수 있습니다. 금전적인 문제도 외부의 도움으로 가뭄 속의 단비가 내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운이 나에게 오고 침체에서 벗어납니다. 과거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작을 할 시기입니다. 인생의 리모컨을 남에게 주면 안되고 내가 쥐어야 합니다.

사자자리(7/23~8/22) 

친구, 동료간에 불편함이 있었다면 해결되기 시작합니다. 대외적으로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어울리기 좋습니다. 들어오는 인연이나 제안을 거부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지금은 내가 상황을 선택하기보다는 주어지는 상황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연애는 친구부터 천천히 시작해야 합니다. 확실해지기 전까지는 나서지 마세요.

에디터 소희진 (heejinsoh@noblesse.com) 

글 연주 (점성가) 이미지 셔터스톡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