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티셔츠 스타일링 비법 대공개

조회수 2020. 6. 11. 10:1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여름 티셔츠 맛집은 어디일까? 그리고 티셔츠도 컬렉션 룩으로 연출할 수 있을까? 그 해답을 공유합니다.

티셔츠 + 마이크로 백

소지품이 적은 남자라면 마이크로 백을 적극 활용하자. 티셔츠에 크로스로 멘 가방이 스타일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1박 2일 여행을 떠나거나 평소 짐이 많은 경우에는 발렌티노처럼 마이크로 백과 토트백을 함께 연출하자.

티셔츠 + 목걸이

도전에 소극적인 남자도 가장 먼저 시도해 볼 수 있는 것이 목걸이다. 펜던트가 작은 것으로 스타일링하면 눈에 거슬리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반소매 티셔츠만 입었을 때와 달리 목걸이를 더한 모습에 스스로 만족스러울 것이다. 조금 더 도전하고 싶다면 볼드한 체인 목걸이나 오프 화이트 컬렉션처럼 목걸이를 여러 개 레이어링하자.

티셔츠 + 벨트 백

여행이 그리운 사람이라면 티셔츠에 벨트 백을 더해라. 벨트 백은 여행자들의 전유물 아니던가. 랑방이 보여준 것처럼 티셔츠에 잘 고른 벨트 백 하나 더하면 당장 어디로 떠날 것만 같은 스타일이 완성된다. 벨트 백을 때로는 허리에 때로는 크로스로 몸을 가로지르게 연출하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티셔츠 + 하네스

최근 힙한 액세서리를 꼽으라면 단연 하네스다. 안전벨트에서 발전한 디자인으로 티셔츠나 셔츠 어디든 걸치기만 하면 느낌있는 스타일이 완성된다. 버질 아블로가 하네스의 선두주자인데, 루이비통 컬렉션에서 하네스 하나로 스트리트 무드를 완성했다.

티셔츠 + 재킷

냉방으로 인해 여름에도 리넨 재킷을 입는 남자라면 주목할 것. 실내에서 재킷을 거치고 있다가 해가 작열하는 실외로 나갈 때는 오피신 제네랄처럼 가볍게 허리에 묶어주면 된다. 어딘가 여유로운 남자처럼 연출할 수 있다.

에디터 김원(kw_06@noblesse.com)

디자인 장슬기 사진 imaxtree, matchesfashio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