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격이 다른 음질, 헤드폰의 신세계

조회수 2020. 5. 11. 10:1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귀를 감싸면 다른 시공간으로 데려다주는 헤드폰

1 오버-이어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PX7은 43mm의 드라이버를 장착해 바워스 앤 윌킨스 제품 중 가장 넓은 스테이징과 음장감을 드러낸다.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통해 외부 소음으로부터 재생 음악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이어 컵을 들어 올리면 음악이 자동으로 중지되는 모션 감지 기능을 갖췄다. 한 번의 배터리 충전으로 30시간까지 청취할 수 있어 장거리 여행 시 좋은 동반자가 되어준다. Bowers & Wilkins by Royco.

2 몽블랑의 첫 무선 스마트 헤드폰 MB01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면서도 시그너처 사운드를 구현해 섬세한 음질을 즐길 수 있다. 양가죽으로 정교하게 수작업해 탄탄한 내구성과 편안한 이어 쿠션을 자랑한다. iOS와 안드로이드 등 다양한 블루투스 기기에서 작동 가능하며, ‘클리어 보이스 캡처’ 기능으로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Montblanc. 

3 ATH-AWKT 다이내믹 헤드폰은 53mm의 대구경 드라이버를 탑재해 광대한 음장을 실현한다. 초광대역 재생 주파수 범위로 모든 주파수 대역에서 이상적인 신호를 전송해 세밀한 사운드 곡선을 표현하며, 소리가 부드럽고 우아하다. 200년이 넘은 흑단 목재로 제작해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블랙과 브라운 줄무늬 패턴도 특징이다. Audio-Technica.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사진 김흥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