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고기 덕후들만 아는 온라인 정육점 4

거의 모든 것을 문 앞까지 배송 받을 수 있는 시대지만 ‘고기’만큼은 예외로 여겨졌다. 신선한 고기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프리미엄 온라인 정육점 4.

23,53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매일 경매를 받은 고기 중 엄선한, 고깃간

매일 경매를 통해 공수한 질 좋은 고기를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면? 프리미엄 온라인 정육점 고깃간에서는 가능하다. 모든 제품의 등급, 육질, 육량을 체크해 매일 경매를 받는데, 이 중에서도 전문가들의 선별 작업을 거쳐 통과된 고기만 판매한다. 제주도 흑돼지 뒷다리 불고기, 대패삼겹살, 차돌박이, 국거리용으로 제격인 양지, 차돌박이, 립아이, 필레미뇽 등 다양한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판매한다.

바로가기 ▶ https://gogitgan.com

완벽한 소고기를 찾아서, 설로인

집에서 스테이크를 구워 먹고 싶거나 한우 불고기를 먹고 싶다면 설로인에 접속해 볼 것. ‘완벽한 소고기를 만든다’는 철학으로 프리미엄 소고기를 선보인다. 전국 1만개 농가에서 0.01%의 한우를 엄선해 챔버에서 최적의 온도, 습도, 빛으로 숙성시킨다. 그 후 근간지방, 떡심, 힘줄을 제거해 부위의 정수만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구이용 채끝이나 안심 프라임 등은 원하는 굽기에 따라 얇은 컷과 두꺼운 컷 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프랑스에서 최고의 스테이크 부위로 손꼽히는 샤토브리앙, 트러플을 가득 머금은 드라이에이징 와규 사퀴테리 등도 손쉽게 만날 수 있어 미식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다.

바로가기 ▶ https://www.sirloin.co.kr

셰프가 엄선한 좋은 부위만, 육그램

막상 정육점에 가도 어떤 고기가 좋은지 고르기 어렵다. 육그램은 식품 전문가, MD, 셰프가 엄선한 고기를 부위별로 판매해 소비자의 고민을 대신해 준다. 비싼 레스토랑에 가야만 만날 수 있던 숙성육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소포장해 판매한다. 한우 다짐육, 제주 흑돼지 오겹살 등 품질 좋은 고기를 구매할 수 있다. 미니화로+그릴팬+고체연료로 구성된 미니 화로 세트, 고기 요리를 즐긴 후 속을 편안하게 달랠 수 있는 미트티도 판매해 고기 마니아에게 제격이다. 서울 전 지역은 퀵서비스로 배송돼 마감 시간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수령 가능하다.

바로가기 ▶ http://6gram.co.kr

무항생제 우유와 동물복지 달걀까지, 정육각

“식재료 가격이 저렴하면 품질이 떨어지고 품질이 좋으면 가격이 비싸거나 발품을 팔아 힘들게 구해야 할까?” 이런 의문에서 탄생한 정육각은 신선한 고기를 저렴하게 배송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정육점이다. 축산물 품질 평가원에 따르면 돼지고기가 가장 맛있는 기간은 도축 후 5일까지. 도축한 지 4일 이내의 삼겹살을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고기를 주문할 때 배송 받게 될 고기의 도축일이 명시되어 있다. 산소 접촉을 차단하는 진공 스킨 포장을 해 배송 과정에서 신선도가 떨어질 우려를 하지 않아도 된다.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뿐 아니라 달걀, 우유도 만날 수 있다. 유통 과정에 따라 마트에 진열되기까지 2주까지 걸릴 수 있는 복잡한 과정이 없어 당일 아침에 낳은 달걀을 주문할 수 있다. 우유도 당일 새벽에 짜내 비린 맛이 없고 신선하다.

바로가기 ▶ www.jeongyookgak.com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