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매일 바르기 좋은 데이 케어 뷰티 아이템 6

산뜻한 피부와 함께 시작하는 4월의 데이 케어 제품.

97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_ Shiseido Men 토탈 리바이탈라이저 크림 노화와 스트레스 때문에 생긴 잔주름과 피부 처짐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크림. 편안한 텍스처로 밤은 물론 매일 아침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Givenchy Beauty 미스터 헬시 글로우 젤 안색을 밝게 가꿔주는 브론징 젤.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가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톤을 선사한다. 

Cle de Peau Beaute UV 프로텍티브 크림 틴티드 탁월한 보습력과 피부 톤 보정 기능,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겸비했다. 

Aesop 세이지 앤 징크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 SPF15 세이지잎 추출물을 함유해 진정 효과가 있으며, 비타민 E 성분이 수분을 공급한다.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도 부드럽게 피부를 감싼다. 

Chanel 보이 드 샤넬 르 뗑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틴티드 스킨 크림. 미세한 텍스처와 땀과 피지에 강한 폴리머가 하루 종일 흐트러짐 없는 피부를 유지해준다. 

LAB Series 데이 레스큐 디펜스 로션 SPF35/PA++++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가벼운 타입의 로션. 피부 장벽을 강화하며,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한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이혜림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