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지금, 제주도에서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

조회수 2020. 3. 27. 10:5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곧 마음 놓고 갈 수 있기를 바라며, 제주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뉴 플레이스를 소개한다.

폴부엌이층집 | 셰프의 근사한 부엌을 가진 숙소

럭셔리 호텔에서의 호화로운 여행도 좋지만, 여행의 묘미는 바로 다 같이 만들어 먹는 한 끼 아닐까? 입소문을 통해 유명해진 ‘폴부엌 이층집’은 10명 이상의 가족 단위도 충분히 수용 가능한 구조로, 1층에는 침실과 욕실, 주방, 2층에는 최대 20명까지 마주 앉을 수 있는 다이닝 룸이 마련돼있다. 셰프가 미리 준비해둔 식재료를 활용해 근사한 주방에서 추억이 깃든 요리를 만들어보는 경험이야말로 여행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호사라 할 수 있다.

ADD 제주 제주시 한경면 낙조길 285

바로가기 http://paulstay.co.kr


토템 오어 | 고요와 적막의 앙상블

카페라고는 쉽사리 연상되지 않는 단출한 외관에 그 흔한 간판 하나 없지만, 문고리와 입구에 조그맣게 적힌 ‘totem.ore’를 찾았다면 맞게 찾아간 것이다. 단아한 아름다움이 무엇인가를 제대로 보여주는 토템 오어는 제주에서 떠오르는 카페 중 하나로, 건강한 차와 디저트를 내어준다. 동양적 무드가 물씬 풍기는 도자기와 화분들이 공간을 채워 파손위험이 있는 만큼 노 키즈존으로 운영되며, 은은한 향기와 음악에 고요한 여유를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ADD 제주 제주시 한경면 용금로 440

바로가기 @totem.ore


영국 찻집 | 동화 같은 데이트

여자친구와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남자라면 모두 주목하라. 제주 애월에 새롭게 문을 연 영국 찻집은 그야말로 여자친구를 100% 만족시킬 수 있는 사랑스러운 공간이다. 영국 찻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커피 대신 티와 디저트를 선보이며, 마치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건물 외관으로 인생 포토 스폿을 자처한다. 최대 4명까지만 입장 가능한 작은 공간이지만, 조금의 불편함만 감수한다면 제주에서 유럽의 낭만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ADD 제주 제주시 애월읍 녹근로 19-15

바로가기 @gb_tea_room


안돌 오름 | 자연의 위대한 아름다움

제주의 다양한 오름 중에서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안돌 오름은 편백나무 숲과 산책로, 승마 체험까지 즐길거리로 가득한 곳이다. 무엇보다 두 눈을 의심하게 하는 대자연의 아름다운 광경이 도시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준다. 마치 초록빛 바다를 연상시키는 광활한 초원과 함께 오름의 높이는 368.1M 정도여서 누구나 부담 없이 오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걸음이 향하고 있다.

ADD 제주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숙성도 | 흑돼지 맛집의 끝판왕

숙성도는 제주를 찾은 사람들이 공항에 도착해 가장 먼저 향하는 곳 중 하나로, 수많은 제주 흑돼지 맛집을 제치고 지금 가장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곳이다. 기존 제주 재래식 흑돼지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유럽 랜드레이스 품종과 교배한 난축맛돈 흑돼지만을 고집하며, 720시간 동안 워터 에이징과 드라이에이징을 교차해 숙성시켜 부드러운 맛을 완성한다.

ADD 제주 제주시 원노형로 41

에디터 홍준석(프리랜서)

사진 숙성도, 폴부엌이층집, @fogymod, @jeju._.real, @on_warm, @ssso_sol, @starry_hs, @thirdonmay, @totem.ore, @1miyo, @90.1223_, @____________nicky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