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추천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조회수 2020. 3. 3. 16:0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화이트데이에 어떤 선물을 해야 할 지 고민 중이라면 주목!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백점 만점을 받을 수 있는 선물 리스트를 꼽았다.

에르메스 (HERMES) – Wow 90 Double Face Scarf

“어떤 상황에서도 열정이 넘치고 두려움이 없는 에르메스의 여성상이 프린트된 이 스카프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이에게 사랑과 응원을 담은 좋은 선물이 될 거에요”


아크리스 (AKRIS) – AI Clutch Bag

“현대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파악해 편하게 접할 수 있는 패션을 선보이는 아크리스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아이 클러치 백’을 선보였는데요. 오피스 레이디들에게 행사, 모임, 미팅 등 어떤 T.P.O에서든 매치 가능한 아이템이 될 거에요”


알라이아 (ALAIA) – Rose-Marie Bag

“손목에 감아 연출하는 알라이아의 ‘로즈마리 백’은 브랜드 특유의 우아함을 도트 디자인을 통해 위트 있게 표현했는데요. 미니 백에 달린 앙증맞은 사이즈의 거울 디테일까지, 올 봄을 위해 사랑스러움과 섬세함을 선물해보세요”


로에베 (LOEWE) – Balloon Bag

“스페인 가죽의 명가 로에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벌룬 백’은 실용적인 디자인 속에 모던과 클래식을 모두 담고 있어 데일리 백으로 소화 가능하죠. 가죽은 무겁다는 편견을 깨뜨린 ‘풍선’처럼 매우 가벼운 백이라, 늘 짐이 많은 연인에게 안성맞춤이겠죠?”


지미추 (JIMMY CHOO)  ★ YK JEONG 

‘THE HIGHLIGHTED’ – Bloafer 

그간 지미추에서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이고 새로운 스타일의 블로퍼는 힐의 베이직한 디자인을 유지했기에 캐주얼한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지만 비즈니스 룩에도 더할 나위 없죠. ‘더 하이라이티드’라는 컬렉션 이름처럼 연인을 빛내줄 수 있는 선물이 될지도 몰라요”


크롬하츠 (CHROME HEARTS) - Tiny E CH Plus Bracelet

“녹슬지 않는 심장’, 크롬하츠의 대표 모티프 중 하나인 ‘CH PLUS’를 미니 버전으로 재구성한 정교하고 튼튼한 브레이슬릿을 소개할게요. 기존보다 작은 버전인 만큼 여성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이죠. 그녀에게 영원한 사랑을 담은 선물로 어떠세요?”

게스트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노현진(marcroh@noblesse.com)

사진 courtesy of brands, 임형규

디자인 오신혜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