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가을볕으로부터 피부를 철벽 보호할 아이템

아웃도어 활동을 하기 위해 슬슬 시동을 거는 계절. 가을볕으로부터 남성의 피부를 철벽 보호할 구원자를 소개한다.

63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_


La Prairie 쎌루라 스위스 UV 프로텍션 베일 SPF50 알프스에 자생하는 노블 에델바이스 추출물과 빙하수가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피부 스스로 방어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


Aesop 프로텍티브 바디 로션 SPF50/PA+++ 광범위한 피부 차단에 효과적인 보디용 자외선 차단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감싼다.


Kenzoki 스킨 탑코트 SPF30/PA+++ 자외선 차단은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도심 속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 프로텍터. 산뜻한 수분감을 전한다.


Skinceuticals 울트라 페이셜 디펜스 SPF50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과색소 침착을 예방하는 기능을 갖춘 제품. 피부 톤을 균일하고 자연스럽게 정돈한다.


Clarins Men UV 플러스 안티-폴루션 멀티 프로텍션 지친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는, 진정 효과가 있는 자외선 차단제. 오일프리 텍스처로 번들거림과 끈적임을 잡았다.


Giorgio Armani Beauty 크레마 네라 UV 모이스처라이저 SPF50+/PA++++ 울트라 라이트 젤 텍스처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편안하다. 번들거림 없이 투명하게 마무리된다.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