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할리우드 영화가 가장 사랑하는 시계

조회수 2019. 8. 23. 15:4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해밀턴은 할리우드 영화계의 심장부에 있다. 올여름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속 벤츄라 워치를 통해 다시 한번 그 입지를 확인할 수 있다.
출처: NoblesseMEN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에서 요원 M이 착용한 벤츄라 쿼츠. 가격은 113만원.

1892년 미국에서 탄생한 해밀턴 시계는 500편 이상의 영화에서 제품을 선보이며 할리우드와 끈끈한 인연을 다져왔다. 1932년 <상하이 익스프레스>를 시작으로 <인터스텔라>(2014년), <마션>(2015년) 등 굵직한 영화 속 등장인물의 활약을 돕고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주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이처럼 오랜 시간 기억되고 회자되는 영화들과 함께 진한 자취를 남긴 해밀턴의 역사는 <맨 인 블랙> 시리즈에서 정점을 맞이했다. 1997년 개봉한 <맨 인 블랙>을 시작으로 모든 시리즈에 해밀턴 벤츄라(Ventura)가 등장한 것.

출처: NoblesseMEN

1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해밀턴의 행사 ‘At the Heart of Cinema’.

2 할리우드 영화에 등장한 해밀턴의 아카이브 피스 전시.

1957년 출시 당시 보기 드문 삼각형의 기하학적 케이스와 최초의 전자 시계로 열풍을 불러일으킨 벤츄라는 스크린 속에서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블랙 슈트와 더불어 영화의 상징적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6월 12일 개봉한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에서도 벤츄라의 활약을 기대해볼 수 있다. 이번 시리즈를 통해 처음 등장하는 요원 M(테사 톰프슨)은 스테인리스스틸 케이스에 블랙 다이얼, 블랙 가죽 스트랩이 어우러진 벤츄라 쿼츠를 착용했다. 맨 인 블랙 조직 내부에 침투한 스파이를 찾아내 위험 세력과 맞서 싸우는 이 정예 요원들의 활약상을 통해 벤츄라는 다시 한번 그들의 완벽한 파트너로 활약한다.

출처: NoblesseMEN

지난 6월 13일 해밀턴은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과 협업을 기념해 ‘At the Heart of Cinema(영화계의 심장부에서)’이벤트를 개최했다. 영화 속 주연만큼 빛나는 해밀턴 시계의 역사를 되짚어보는 의미 있는 자리로 배우 남궁민과 김지석, 엄지원, 이청아 등이 참석했으며, 1932년 개봉한 <상하이 익스프레스>부터 <맨 인 블랙>까지 영화계 중심에서 활약한 해밀턴의 아카이브 피스 전시와 함께 올해의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80년 이상 할리우드 영화계와 긴밀하게 협력해온 역사를 토대로 앞으로도 해밀턴은 영화 시계 브랜드로서 정체성과 열정을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문의 032-320-7559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