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두같은 내 입술'을 위한 립 제품 Best 5

조회수 2019. 8. 5. 14:4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한여름의 입술은 앵두같이 윤기 나고 볼륨감 있게 차오를수록 돋보인다. 탱글탱글한 질감과 캔디 같은 컬러로 여심을 사로잡은 샤인 메이트 다섯 가지.
출처: Noblesse

왼쪽부터_ 


Nars 오일 인퓨즈드 립 틴트 #오르가즘 쫀득한 오일 텍스처에 은은한 펄을 더해 어느 각도에서든 영롱하게 반짝이는 입술로 보이게 한다. 입술 온도에 따라 발색되는 것이 특징. 


La Mer 립 볼류마이저 브랜드의 핵심 성분인 미라클 브로스™를 함유해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건강한 혈색을 부여한다. 다른 립 메이크업 제품과 레이어링해 톱 코트처럼 사용하기 좋다. 


Hourglass 언리얼 하이 샤인 볼류마이징 립 글로스 #피버 끈적임 없이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로 시머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Lancome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 #382 로즈 오일이 입술 각질을 잠재워 매끄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은은한 플로럴 향과 함께 15가지의 주이시한 컬러 차트를 자랑한다. 


YSL Beauty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608 촉촉하고 산뜻한 워터 포뮬러가 입술을 생기 있게 물들인다. 꽃물을 머금은 듯 맑은 발색과 편안함 감촉, 오랜 지속력이 강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