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입술각질 이 제품으로 깔끔히 관리해보세요

조회수 2019. 1. 15. 16:4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정교한 테크닉보다 각질 없이 깨끗한 입술 바탕이 더 중요하다. 요즘 입술 전용 스크럽제와 마스크 같은 립 액세서리가 주목받는 이유.

출처: Noblesse.com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_ 


Fresh 

슈가 립 원더 드롭 입술 컨디션을 빠르게 높여주는 수분 부스터. 스포이트로 손가락에 한 방울 떨어뜨린 다음 입술을 둥글리듯 마사지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Clarins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 미라벨 자두, 호호바, 헤이즐넛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을 응축해 입술 건강은 물론 플럼핑 효과를 선사한다. 글로시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때 유용한 아이템.

 

La Prairie 

안티 에이징 아이 앤 립 퍼펙션 아 포르테 눈가 주름을 완화하는 젤 타입 아이 크림과 입술의 탄력을 높이는 립밤으로 구성된 2단 콤팩트. 휴대하기 간편해 외출 시 건조한 부위에 터치 업으로 덧바르기 좋다. 


By Terry by La Perva 

밤 드 로즈 립 스크럽 조밀한 설탕 입자가 입술에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재생력이 뛰어난 로즈 버터가 영양분을 공급해 스크럽 후에도 촉촉함을 남긴다. 


Kiehl’s 버터 립 슬리핑 마스크 입술 전용 나이트 팩. 보습에 뛰어난 코코넛 오일과 망고 버터가 밤사이 입술 각질을 잠재우고 영양분을 공급해 다음 날 아침 립 메이크업 준비 시간을 단축한다. 


Vidivici 

밀레니얼 이그저틱 프라이머 부드러운 멜팅 밤 텍스처가 투명한 막을 씌운 것처럼 입술을 코팅해 립 메이크업 제품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인다.

출처: Noblesse.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