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떠오르고 있는 하와이안 셔츠와 슬라이드 슈즈

조회수 2018. 8. 1. 09:5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SUNGLASSES

선글라스는 사도 사도 모자라다. 하나라도 덜어내려는 여름, 선글라스만큼 스타일링에 큰 도움을 주는 아이템은 없다. 형태는 물론 소재, 컬러까지 작은 디테일의 차이로도 얼굴에 얹는 순간 큰 차이를 만든다. 여름이 기다려지는 이유이기도 하다.

출처: NoblesseMEN
위부터_ 독특한 투 브리지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에이비에이터 선글라스 Acne Studios, 한 폭의 회화를 프린트한 화이트 티셔츠 Moncler, 간결한 로고 디테일의 슬라이드 슈즈 Valentino Garavani, 레트로 무드의 사각 프레임 에이비에이터 선글라스 Ray-Ban by Luxottica.
출처: NoblesseMEN
1 블루 컬러 렌즈가 시원한 느낌을 주는 선글라스 Ahlem by C Shop Flagship Store.
2 그린 컬러의 투 브리지 선글라스 Saint Laurent.
3 브리지 디자인이 독특한 에이비에이터 선글라스 Dior by Seeone Eyewear.

T-SHIRT

레트로 열풍으로 로고 티셔츠의 인기가 대단하다.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베르사체 등 다양한 브랜드가 앞다투어 로고 티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을 입은 경쾌한 디자인의 티셔츠가 눈에 띄게 많아졌다. 

출처: NoblesseMEN

SLIDE SHOES

눈을 의심할 정도로 슬라이드 슈즈가 트렌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름만 대면 알 만한 럭셔리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슬라이드 슈즈를 선보이고 있는 것. 기억해두자. 올여름엔 슬라이드 슈즈다.

출처: NoblesseMEN
4 멀티컬러 카무플라주 패턴 슬라이드 슈즈 Versace.
5 파티나가 가능한 베네치아 스크리토 카프스킨 슬라이드 슈즈 Berluti.
6 골드 체인으로 포인트를 준 블랙 컬러 레더 슬라이드 슈즈 Tom Ford.
7 로고로 장식한 간결한 디자인의 슬라이드 슈즈 Giuseppe Zanotti.
8 가죽과 고무 소재를 접목한 스트라이프 슬라이드 슈즈 Moncler.
9 호랑이 패치가 눈길을 끄는 슬라이드 슈즈 Polo Ralph Lauren.

PANAMA HAT

신사의 여름 모자로 소수의 마니아층에게 사랑받던 파나마 해트가 여름을 상징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적도의 나라 에콰도르에서 탄생한 이 모자는 통기성은 말할 것도 없고, 가볍고 폼도 난다.

출처: NoblesseMEN
위부터_ 구조적 패턴의 챙이 포인트인 파나마 해트 Kaminski XY, 스트라이프 패턴의 리본 장식을 더한 그레이 컬러 파나마 해트 Herme`s, 수묵화처럼 담백하게 그린 정글 풍경을 담은 반소매 셔츠 Brioni, 컬러 대비가 경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홍학 프린트 하와이안 셔츠 Gitman Vintage by G.Street 494 Homme.
출처: NoblesseMEN
10 멀티컬러 리본이 눈길을 사로잡는 파나마 해트 Super Duper by San Francisco Market.
11 가장 클래식한 디자인의 파나마 해트 Tombolini by G.Street 494 Homme.
12 레드 컬러 리본이 경쾌한 느낌을 주는 파나마 해트 Barbour.

HAWAIIAN SHIRT

남자의 옷도 점점 화려해지는 추세다. 하와이안 셔츠의 인기가 이를 방증한다. 특정 브랜드가 아니고는 찾아볼 수 없는 아이템이었는데, 몇 년 사이 하이엔드 브랜드부터 스트리트 브랜드까지 가장 폭넓게 볼 수 있는 아이템이 되었다.

출처: NoblesseMEN
13 나뭇잎 프린트의 하와이안 셔츠 East Harbour Surplus by San Francisco Market.
14 플라워 프린트 하와이안 셔츠 Valentino.
15 위트 있는 바나나 프린트 하와이안 셔츠 Unaffected by Sortie Seoul.
16 실크 코튼 소재의 하와이안 셔츠 Commas by Matchesfashion.com.
17 야자수 프린트 하와이안 셔츠 Levi's.

SWIM SHORTS

스윔 쇼츠는 당신의 휴가를 더욱 빛내줄 아이템이다. 1년에 몇 번 입지 않는 옷이라는 생각에 망설이지 말고 투자할 가치가 있는 아이템 이라는 말이다. 그러니 선택은 과감하게!

출처: NoblesseMEN
드로스트링 밴드로 허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트로피컬 패턴 스윔 쇼츠 Ermenegildo Zegna, 펀칭 디테일의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난 에스파드리유 Bottega Veneta, 뒤축을 접어 슬리퍼처럼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한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의 골드 컬러 에스파드리유 Loro Piana.
출처: NoblesseMEN
18 페이즐리 패턴 스윔 쇼츠 Cesare Attolini by G.Street 494 Homme.
19 타이다이 패턴 스윔 쇼츠 Acne Studios.
20 트로피컬 패턴 스윔 쇼츠 Brooks Brothers.
21 강렬한 컬러 블록 스윔 쇼츠 Kenzo Homme.
22 물고기 패턴 스윔 쇼츠 Vilebrequin.

ESPADRILLES

해변에서 신는 신발의 일종이던 에스파드리유는 발이 편한 것은 물론이고, 가볍고 디자인도 스타일리시해 여름 신발로 널리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시대에 맞춰 변모해온 에스파드리유는 캔버스뿐 아니라 양가죽, 스웨이드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선택의 폭도 넓다.

출처: NoblesseMEN
23 체크 패턴의 캔버스 소재 에스파드리유 Brooks Brothers.
24 강렬한 컬러를 조합한 프린트가 눈길을 끄는 캔버스 소재 에스파드리유 Paul Smith.
25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준 캔버스 소재 에스파드리유 Kenzo Homme.
26 간결한 디자인의 펀칭 스웨이드 소재 에스파드리유 Ermenegildo Zegna.
27 양쪽 비대칭의 스크리토 디자인이 특징인 캔버스 소재 에스파드리유 Berluti.
28 블루 컬러 스웨이드 소재 에스파드리유 Tom Ford.
출처: NoblesseMEN

출처: Noblesse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