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할리우드 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조회수 2018. 4. 24. 16:4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Noblesse
출처: Noblesse

Miranda Kerr 1983 / Evan Spiegel 1990
]


미란다 커와 스타트업 CEO와의 열애설이 알려졌을 때 모두가 물음표를 던졌다. 할리우드 최고 미남 올랜도 볼룸과의 결별 후 어떤 사람이 미란다의 옆에 서게 될지 궁금증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 

그녀보다 7살이 어렸고, ‘스냅챗’으로 이미 백만장자 대열에 오른 젊고 잘생긴 에반 스피겔은 누나와의 결혼에 성공했다. 지난해 그녀의 결혼식 과정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미란다 커와 에반 스피겔은 자녀 1명을 두고 행복한 결혼 생활 중.

출처: Noblesse

Mariah Carey 1970 / Nick Cannon 1980


팝 디바 머라이어캐리와 래퍼이자 배우인 닉 캐넌의 나이는 10살 차이. 

연애 초반부터 화제를 모았던 이 커플은 무사히 결혼에 골인했고 현재 부부를 꼭 닮은 1남 1녀 자녀를 두고 있다.

출처: Noblesse

Jennifer Lopez 1969 / Alex Rodriguez 1975


한국 나이로 50, 제니퍼 로페즈의 연애 사업은 여전히 한창이다. 20대 초반 왕성한 활동 시기에 첫 번째 결혼 후 크리스 저드를 거쳐, 마크 앤서니와 최근에 몇 년 전 헤어지고 정착한 인물은 알렉스 로드리게스. 

6살 차이 연상 연하 커플로 사랑꾼들답게 방송에서도 애정행각을 보여주며 진한 러브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다.

출처: Noblesse

Cameron Diaz 1972 / Benji Madden 1979


4년 전 비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된 캐매런 디아즈와 벤지 메이든. 7살 차이 나는 이 커플은 과거 각자 수많은 연애설을 불러일으키며 할리우드와 팝 분야의 대표 사랑꾼으로 꼽혀왔다. 

최근 은퇴설에 휩싸이며 개인적으로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캐매런 디아즈. 나이는 어리지만 든든한 남편이자 아이의 아버지인 벤지 메이든과 함께 하며 20년이 넘는 배우 생활을 되돌아 보고 있다.

출처: Noblesse

Selena Gomez 1992 / Justin Bieber 1994


앞서 언급한 할리우드 연상연하 커플과 비교하면 이들의 나이차는 어쩌면 너무 작아 보일지도 모르겠다. 연상연하 커플보단 오히려 동갑내기 친구 같은 셀레나 고메즈와 저스틴 비버는 헤어짐과 만남을 반복. 재결합 후 두 사람을 애칭으로 부르는 ‘젤레나(Jelena)’ 커플의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다시 한번 수많은 파파라치 컷을 남기기도. 

아, 그런데 좀 아쉽게 됐다. 올 초 러브 무드를 뽐내던 이들은 다시 결별설에 휩싸였고 저스틴 비버는 모델 배스킨 챔피언과 데이트하는 장면이 포착됐기 때문. 두 여인 사이에서 줄다리기를 하는 저스틴 비버는 다시 누나를 선택할까?


출처: Noblesse.com
출처: Noblesse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