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데이트를 앞둔 당신에게 추천하는 그루밍 아이템

2,56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풍성하고 단정한 머리칼부터 잘 다듬은 손톱까지. 정갈한 인상을 위해 기억해야 할 그루밍 에센셜 아이템.

SHINING FACE & SMILE

블랙헤드와 피지로 얼룩진 얼굴, 누적된 피로로 축 처진 눈가는 날마다 지워내고 다스리자. 깨끗하게 클렌징한 피부에는 수분과 영양을 채우고, 하얗게 빛나는 치아로 환한 미소를 유지할 것.

1 미세한 살리실산 입자가 표피에 남은 죽은 각질을 녹이고, 천연 용암 가루가 각질을 분리하고 모공 속 불순물을 딥 클렌징해 매끄러운 피붓결로 가꾼다. 엑스폴리에이팅 클렌저 2 in 1 Clarins Men.


2 화이트닝 성분과 홍차 추출물이 눈가의 다크서클을 완화하고, 히알루론산이 눈가 피부에 수분을 채워 깊은 보습 효과를 전한다. 세럼 꽁상뜨레 에끌라시쌍이으 Cléde Peau Beauté.


3 주름을 비롯해 노화로 인한 피부 손상을 개선하는 동시에 강력한 보습 효과로 즉각 광채를 부여하며, 모공과 피붓결을 매끄럽게 보정한다. 아침과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얼굴과 목 전체에 원을 그리듯 바르면 효과적이다. 페이스 피니싱 모이스처라이저 Perricone MD by La Perva.


4 세안 직후 화장솜에 덜어내 닦아준 후 손으로 두들겨 흡수시키는 에센스. 콤부차의 안티폴루션과 항산화 효과를 담았다. 블랙티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Fresh.


5 치아 미백을 돕는 동시에 잇몸을 건강하게 지켜주는 천연 코코넛나무와 100% 순수 차콜 성분으로 이뤄진 액티브 카본, 유연한 곡선형 대나무 손잡이가 돋보이는 타이호 칫솔, 조약돌을 뚫어 만든 스톤 스탠드 모두 Yumaki.

MORE VOLUMINOUS HAIR

어깨 위 하얗게 흩날리는 비듬은 남자의 자신감을 떨어뜨리기 마련이다. 깨끗한 머리카락과 자신만의 개성을 부여하는 근사한 헤어스타일로 당당하게 하루의 시작을 열어볼 것.

6 번들거리거나 끈적임 없는 가벼운 질감의 헤어 스타일링 젤. 우디한 잔향이 매력적이다. 그루밍 솔루션스 클린 스타일링 젤 Kiehl’s.


7 자연스러운 윤기를 위한 아마씨와 호호바를 주원료로 만들었다.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스타일링 콘크리트 Le Labo.


8 두피의 기능 저하로 모발이 가늘어진 남성을 위한 세레노하레펜스 성분의 두피 영양 토닉. 뜨레따멘토 인텐시보 우모 로션 컨센트리 옴므 Medavita.


9 모근의 환경을 개선하는 비오틴과 짧은 모발에 효과적인 텍스처라이징 폴리머를 함유한 남성 전용 샴푸. 덴시피크 방 덴시트 옴므 Kérastase.


10 손질한 헤어스타일을 고정하기 위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헤어스프레이. 프리스타일러 워킹 헤어스프레이 Oribe by La Perva.


11 샴푸 시 사용하는 브러시로,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투르말린을 함유한 마사지 돌기가 두피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투르 말린 스칼프 마사저 Leonor Greyl by Noblesse Mall.

RIGHT TOOLS TO KEEP YOU WELL GROOMED

악수할 때나 명함을 건네는 순간 드러나는 깨끗한 손톱, 미소와 함께 각인되는 반듯한 눈썹,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는 정돈된 수염은 좋은 첫인상을 위한 신호탄이다.

12 베지터블 레더 케이스와 졸링겐 스틸로 제작한 매니큐어 세트. F.Hammann by Barber Shop.


13 하얗게 일어난 큐티클과 약해진 손톱 뿌리에 시어버터가 영양을 공급하고 유연 작용을 돕는다. 시어버터 네일 & 큐티클 너리싱 오일 L’Occitane.


14 눈썹의 빈 곳을 자연스럽게 채우는 동시에 결을 따라 빗질할 수 있는 브로우 젤 콤브 Tom Ford Beauty for Men.


15 거품을 내는 세럼 타입 솝으로 진정 효과가 탁월한 알로에베라 젤과 백단, 네롤리 꽃잎이 자극 없는 면도를 돕는다. 모로칸 네롤리 쉐이빙 세럼 Aēsop.


16 면도 전 수염에 바르는 오일로 건조한 피부에 붙어 있는 수염을 들어 올려 보다 부드럽고 안전한 셰이빙을 돕는다. 꼴레지오네 바비에레 쉐이빙 오일 Acqua di Parma.


17 면도 후 화끈거림과 따끔거림을 신속하게 잠재우는 애프터셰이브 로션. 레이저 번 릴리프 울트라 Lab Series.


18 오소리털로 제작한 브러시와 질레트 퓨전 면도기, 셰이빙 볼이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리트모 세이프 레이저 세트 Mühle by Noblesse Mall.


노블레스닷컴 회원가입 후 댓글을 작성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페스타 다이닝 ‘오찬 선’ 식사권을 드립니다.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