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친딸 일본 데려간 배우가 들은 말

조회수 2019. 11. 6. 09:5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박설이

딸과 함께 일본 여행 중인 모습을 공개한 스타가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바로 중국의 '국민배우' 장쯔이.

얼마 전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장쯔이는 최근 자신의 SNS 웨이보에 사진은 물론, 영상도 게재해 팬들과 일상을 공유 중이다. 일종의 브이로그다.

출처: 장쯔이 웨이보

장쯔이는 지난달 도쿄 국제 영화제에 심사위원 자격으로 참석했다. 만삭의 몸으로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화제를 모은 일정이었다.

이번 일본 여정을 촬영한 일상 영상에서, 

장쯔이는 혼자가 아니었다.

출처: 장쯔이 웨이보

브이로그에서 동행을 공개한 장쯔이. 

바로 4세 딸 싱싱이다.

출처: 장쯔이 웨이보

장쯔이는 싱싱과 함께 일본에서 핼러윈 분위기를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참고로 싱싱은 장쯔이의 첫 '친딸'로, 남편인 가수 왕펑과 사이에서 태어났다.

그런 가운데 중국 네티즌들이 관심을 가진 존재는 바로 장쯔이의 의붓딸이자, 장쯔이 남편인 왕펑이 전 부인과 사이에서 낳은 딸 샤오핑궈.  

출처: 장쯔이 웨이보

샤오핑궈는 친엄마가 아닌 장쯔이와 함께 살고 있다. 이렇게 단란한 모습을 SNS에 공개하기도.

출처: 장쯔이 웨이보

그런데 이상징후가 포착됐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샤오핑궈는 장쯔이의 둘째 임신 소식이 전해진 뒤 샤오핑궈가 웨이보 계정 및 틱톡에 올렸던 게시물을 전부 삭제해 그 배경에 이목이 쏠렸다.

더욱이 장쯔이가 이번 일본 여정에 샤오핑궈와 동행하지 않은 사실이 밝혀졌다. 이에 일부 네티즌은 "친딸만 챙긴다"며, 차별대우를 지적하기도.

(사정이 있었겠지. 학교도 다니는데)
출처: 틱톡 캡처

그러던 중, 게시물을 모두 삭제했던 샤오핑궈가 게시물을 하나 올렸다. 얼굴은 없고 샤오핑궈의 몸만 나온 틱톡 영상물에는 '핼러윈데이'라는 짧은 메시지만 있을 뿐.

유명 로커인 아빠가 톱스타와 재혼을 한 상황. 재혼 가정의 스타 2세라는 신분은 부러움의 대상이 되는 다른 스타 2세들과는 분명 입장이 다를 터. 게다가 이제 겨우 14살이다.

출처: 장쯔이 웨이보

톱스타를 새엄마로 맞는 바람에 얼굴도 모르는 이들의 가십거리가 돼야 하는 어린 소녀, SNS 글을 삭제하면 갖가지 억측이 쏟아지는 그런 존재가 돼버렸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